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동제약, 바이레다 온라인스토어 오픈 기념 추석 이벤트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6. 9. 8. 00:00

본문


- 생활용품 브랜드 바이레다, 온라인스토어 오픈
- 추석 명절 앞두고 구매자 대상 이벤트 진행
- 할인은 기본, 한가위 기념으로 추가 선물까지~
- 생활용품 구매하고, 추석 명절 선물도 받고~


[2016년 9월 7일] -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품질까지 우수해 유럽을 중심으로 전 세계로 뻗어 나가고 있는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바이레다(vileda, 이하 바이레다)가 특별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일동제약을 통해 국내에 소개된 바이레다 브랜드는 각종 청소 용품부터 가전제품까지 실생활에 유용한 생활용품을 선보여온 유럽 1등 브랜드다. 유럽인에게 합리적이고 사용이 편리한 점을 강점으로 큰 신뢰를 얻으며 빠르게 성장해왔다.

이번 이벤트는 바이레다의 공식 온라인 판매점인 '바이레다스토어(www.viledastore.co.kr)’ 오픈 기념으로 마련된 것으로, 우리의 명절인 추석까지 맞물려 평소 관심 있게 지켜봤던 생활용품을 더욱 저렴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첫 공식 온라인 행사라는 것.

이에 따라 일동제약을 통해 국내에 소개된 바이레다의 온라인스토어 '바이레다스토어' 정식 오픈으로 집에서도 온라인 주문을 거쳐 보다 빠르고 안전하며, 더욱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68년 역사와 전통을 지닌 생활용품 브랜드’바이레다 ⓒ일동제약


바이레다스토어를 통해 국내에 소개된 모든 바이레다 브랜드의 제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바이레다 제품에 대해 궁금한 부분에 대한 상담 및 사용 중 발생한 A/S까지 원스톱으로 이뤄지기에 제품에 대한 사용자의 만족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바이레다는 정식으로 오픈한 온라인스토어를 중심으로 한국 내에서 바이레다의 2%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 더욱 만족스러운 브랜드로 만들겠다는 뜻을 비친 만큼 향후 시장 점유율 상승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커졌다.

새롭게 문을 연 바이레다 온라인스토어에서는 회원가입 시 기본 1,000원 적립금(1만 원 이상 구매 시 바로 사용 가능)이 제공되며, 바이레다 온라인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3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배송비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 한국 사용자에게 폭넓은 사용을 받았던 바이레다의 대표 상품인 이지트위스트, 핑거몹 건식 밀대 청소기 등의 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3만 원 이상 구매 시 매지컬스프레이 추가 제공 및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5만 원 상당의 퍼스트랩 화장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바이레다는 이지트위스트라는 제품을 통해 마대 걸레를 빨고 손으로 짜지 않아도 되는 편리한 제품을 앞서 선보여 생활용품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켰다.

합리적인 제품을 좋아하는 유럽 특유의 꼼꼼함이 반영된 브랜드의 서비스가 국내 사용자에게 어떠한 만족으로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바이레다 이벤트를 비롯하여 제품 문의는 공식 온라인 판매점인 '바이레다스토어(www.viledastore.co.kr)’를 비롯한 카카오 서비스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 no.1 media rePublic '위클리포스트' (www.weeklypost.org) / 보도자료 cinetique@naver.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