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진로봇,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아르떼’홈앤쇼핑 앵콜 방송 진행

뉴스/생활/문화

by 위클리포스트 2012. 8. 15. 16:33

본문

유진로봇,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아르떼’홈앤쇼핑 앵콜 방송 진행

+ 오는 15일 오후 7시 35분 홈앤쇼핑 고객감사 앵콜 방송 예정
+ 지난 달 25일 홈앤쇼핑 첫 방송 준비물량 매진 기록
+ 기본적인 청소 성능부터 흡입력 · 문턱 넘기 능력 등 세계 최고 수준

[인사이드=뉴스] 지능형 서비스로봇 전문기업 유진로봇(대표 신경철,056080)이 홈쇼핑 채널 홈앤쇼핑을 통해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아르떼’(YCR-M05-20 메탈실버) 판매 앵콜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유진로봇은 지난 달 25일 진행된 아이클레보 아르떼 홈앤쇼핑 첫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고객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오는 15일 오후 7시 35분부터 1시간 동안 홈앤쇼핑을 통해 앵콜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저가 판매 이벤트와 더불어 특별 사은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아이클레보 아르떼는 무상서비스 기간이 타사제품 대비 2년 이상 길어 소비자의 편의를 더 했다.  

(사진=유진로봇)
 
이번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아이클레보 아르떼는 초당 200회를 감지하고 10,800회를 분석하는 비전 맵핑 시스템(트리플CPU, 24프레임 촬영)과 총 15개 센서를 장착한 첨단 장애물 인식기능 등을 탑재했다.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까지 잡아주는 강력한 흡입력과 물걸레 청소까지 가능해 집안 구석구석 꼼꼼한 청소가 가능하다.

유진로봇 관계자는 “무더위와 폭우가 반복되는 요즘, 로봇청소기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며 “외출이나 휴가 가간에도 자동으로 청소를 해주고, 집안 미세먼지까지 잡아주는 기능이 탁월해 홈쇼핑 방송에서도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유진로봇 청소로봇 대표 브랜드인 아이클레보는 서비스로봇 최초로 2011년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된 바 있으며 독일의 소비자 성능테스트에서 세계 유명 브랜드들을 모두 제치고 1위를 차지하는 등 그 기술력을 인정받아 온 제품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