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파스캔 아카데미 가격 할인, 필립스 32인치/27인치 모니터 2종 확정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7. 2. 15. 09:42

본문


- 알파스캔, 신학기 맞아 아카데미 프로모션 알려
- 주력 사이즈 27인치와 32인치 2종 한정으로 가격 할인
- 필립스 모니터 구매를 계획했다면 절호의 구매 찬스


[2017년 02월 15일] - 매년 봄이면 주머니 형편이 록녹지 않는 학생을 대상으로 아카데미 할인 프로모션이 연례 행사의 하나로 진행된다. 그 첫 번째 스타트는 모니터 유통기업 앞파스캔이 알렸다. 졸업 입학시즌을 맞아 할인된 비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잇게 한다는 것이 행사의 기본 골자다.

필립스 모니터 국내 공식 유통사인 (주)알파스캔디스플레이(대표 류영렬)가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필립스 인기 제품인 32형 모니터 ‘323E 플리커프리’와 27형 모니터 ‘277E7E 플리커프리’에 대해 가격 할인 및 스탠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월 28일까지 옥션과 G마켓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 기간 중 ‘323E 플리커프리’는 정상가에서 3만원 할인된 32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277E7E 화이트 제품 구매 시에는 화이트 색상의 다기능 스탠드를, 277E7E 블랙 제품에는 블랙 색상의 다기능 스탠드를 단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알파스캔의 다기능 스탠드는 시중 가격 5만원 상당의 제품으로 피벗, 높낮이조절, 스위블, 틸트 기능을 모두 제공하여 작업 환경에 맞춰 사용시 신체적 긴장을 완화할 수 있다.


▲ 필립스 323E 플리커프리 & 277E7E 플리커프리 화이트/블랙 ⓒ알파스캔


‘323E 플리커프리’는 시력보호 기능과 최신 AH-IPS 패널을 적용한 초슬림 디자인의 32형 모니터로 대형사이즈를 선호하는 오버워치 게임 유저들에게 환호 받을 사이즈이며, 벽걸이가 가능한 베사홀과 화이트+실버 컬러 디자인으로 PC방 사장님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는 제품이다.

화면 테두리가 매우 얇은 울트라 슬림 베젤 디자인으로 동일 사이즈의 다른 제품대비 화면이 더 커진듯한 느낌이 들고, 화면에 대한 몰입도를 극대화시킨다. 블랙과 최신 트렌드 컬러인 화이트 컬러를 매치하여 인테리어 제품으로 손색이 없으며 견고한 알루미늄 실버의 스탠드 또한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살려준다. 또한 100mm x 100mm 표준 규격의 베사홀이 있어 사용환경에 따라 벽걸이 형으로 사용하거나 다기능 스탠드를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다. 5W x 2채널, 10W의 강력한 스테레오 스피커 또한 큰 장점이다.

‘277E7E 플리커프리’는 필립스의 독자적인 안티블루라이트 기술인 SoftBlue가 적용되어 눈 건강에유해한 블루라이트를 90%이상 감소시켜준다. 일부 안티블루라이트 제품의 경우 색 왜곡과 밝기 저하가 있을 수 있는데, 277E7E는 독자적인 하드웨어 기술을 적용한 진정한 안티블루라이트 모니터라 할 수 있으며 세계적인 공신력의 검사, 검증, 인증기관인 TUV로부터 그 성능을 인정받았다.

화면 테두리가 거의 없는 것처럼 보이는 보더리스(borderless) 디자인(OFF시 2mm, ON시 11mm)을 구현해 동일 사이즈의 다른 제품대비 화면이 더 커진듯한 느낌이 들고, 화면에 대한 몰입도를 극대화시킨다. 가장 대중적인 블랙 컬러와 최신 트렌드 컬러인 화이트 컬러 2가지 버전으로 출시하여 고객들의 컬러 선호도 및 주변 환경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집안의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살리는 인테리어 제품으로 손색이 없다.

ⓒ no.1 media rePublic '위클리포스트' (www.weeklypost.org) / 보도자료 cinetique@naver.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