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이엠에이치, 32형 144Hz 게이밍 모니터 ‘A329GAM 무결점’ 출시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6. 11. 25. 16:16

본문


- 잔상 없는 화면으로 빠른 화면 전환에도 부드러운 움직임 표현
- FULL HD 고해상도로 선명한 디스플레이 선사
- 표적 조준선 표시로 슈팅게임(FPS) 시 재미 2배


[2016년 11월 25일] – 게이밍 기어에 대한 관심이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게이밍 기어란 게임에 필요한 최적화된 PC 주변기기를 일컫는데, 가장 대표적인 게이밍 기어가 바로 키보드, 마우스, 그리고 헤드셋이다. 이 모든 것들이 완벽하게 준비되어야만 가장 최적의 환경에서 최상의 몰입도를 경험할 수 있다.

최근에는 오버워치, 슈팅게임(FPS) 등 빠른 화면 전환을 요구하는 게임들이 점차 인기를 모으게 되면서 자연스레 모니터도 게이밍 기어에 합류하게 되었다.

이에,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주)에이엠에이치(AmhCompany, 대표 안형준)는 144Hz 고주사율과 무결점으로 최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A329GAM 무결점’의 출시를 25일 알렸다.


A329GAM 무결점은 144Hz로 사용자에게 잔상 없는 화면을 구현한다. 144Hz는 빠른 응답속도를 요구하는 게임 진행 시 최적의 환경을 체험할 수 있는 재생률을 의미한다. 일반 모니터가 초당 60장의 화면을 내어주는 반면, 144Hz는 1초당 144장의 화면을 표현해냄으로써 월등한 영상 재생률을 체감할 수 있게 되는 것.

특히, 게이밍 전용 모니터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한다. 일반 모니터 대비 부드러운 화면 전환이 가능해 피파(FIFA), 슈팅게임(FPS) 등의 게임에서 최상의 성능을 발휘한다. 기본 해상도는 1920x1080로 고해상도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됐다.

또한, A329GAM 무결점은 슈팅게임(FPS) 시 모니터 화면에 조준선을 표시해주어 화면에 등장하는 적을 정확하게 타격할 수 있게 해준다. 게이밍 기어로써 갖춰야 하는 부가기능을 충실하게 지원한다.

품질은 기본이다. 32인치의 FULL HD 모니터에도 불구하고 불량도트가 한 개도 없는 완벽한 무결점 패널을 자랑한다. 단, 무결점 기준은 각 제조사 규정을 따르고 있으니 이 점은 참고해 둘 것.

게이밍 모니터라면 광시야각이 필수 조건인데, A329GAM 무결점은 광시야각 VA 패널을 충족시켰다. 178도까지 왜곡 없는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며 상하좌우 어디서든 동일한 화면 감상이 가능하다. 명암비는 4,000대 1로, 모니터 색상과 어둡거나 밝은 부분을 세밀하게 표현한다.


게이밍 모니터에선 좀처럼 보기 힘든 벽걸이가 가능하다는 것 또한 장점이다. 베사 월 마운트 홀을 설계하여 벽걸이로 사용할 수 있어 효율적인 공간 활용도를 지원한다. 이 외에도 11mm 두께의 슬림 베젤과 심플한 후면 설계로 디자인이 깔끔하다.

부가 기능으로는 시력 보호 기술인 플리커프리 기술과 청색광을 줄여주는 로우 블루라이트 기능을 갖췄으며, 입출력 단자는 VGA, DVI, HDMI를 지원하고 있다.

에이엠에이치 모니터사업부 담당 조원탁 부장은 “최근들어 부쩍 높아진 게이머들의 눈높이를 맞춰줄 수 있는 게이밍 모니터를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A329GAM 무결점은 보다 더 높은 퍼포먼스와 그래픽을 기대하는 사용자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한편, 에이엠에이치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출시가 36만원의 A329GAM 무결점을 11월 28일부터 11번가를 통해 20% 할인된 금액 29만 9,000원에 100대 한정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 no.1 media rePublic '위클리포스트' (www.weeklypost.org) / 보도자료 cinetique@naver.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