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엘레비트, ‘임산부 공감 이모티콘’ 서비스 및 소문내기 이벤트 실시

뉴스/생활/문화

by 위클리포스트 2015. 2. 3. 10:41

본문

엘레비트, ‘임산부 공감 이모티콘’ 서비스 및 소문내기 이벤트 실시


- 엘레비트 홈페이지 통해 ‘임산부 공감 이모티콘’ 받고, 소문내기 이벤트로 내 아이의 생애 첫 기부하기

- 엘레비트 카카오스토리 구독하고, 임산부 위한 알짜 정보 받기


[2015년 2월 3일 ] 임산부용 멀티비타민 ‘엘레비트®(Elevit) 프로나탈 정’이 공식 홈페이지(http://www.elevit.co.kr/)에서 ‘임산부 공감 이모티콘’을 배포하고, 2일부터 8일까지 7일간 임산부 전문 커뮤니티 ‘맘스홀릭 베이비(cafe.naver.com/imsanbu)’를 통해 “임산부 공감 이모티콘 소문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임산부 공감 이모티콘’은 임산부들의 상황과 마음을 표현해주는 12종 1세트로 구성된 이미지다. 엘레비트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여 SNS나 메신저 대화 시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다운 받은 이모티콘 이미지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면, 아이의 이름으로 기부도 할 수 있다. “임산부 공감 이모티콘 소문내기 이벤트”는 맘스홀릭 베이비에 게재된 엘레비트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하거나 SNS를 통해 공유한 후, 해당 URL과 자신의 아이 이름(또는 태명), 이벤트 참여 소감을 덧글로 남기면 응모 된다. 


자신의 아이 이름(또는 태명)으로 홀트아동복지회의 ‘280일 간의 설레임’ 캠페인을 후원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 남겨진 덧글 수 1개당 5,000원씩 적립된 기금은 참가자 아이의 이름(또는 태명)으로 전달되어 홀트아동복지회 보호 아동의 양육비, 미혼모 자립 지원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임산부 공감 이모티콘’은 결혼 및 육아 관련 웹툰으로 유명한 김네몽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태동을 느끼고 심장소리를 듣는 설렘과 감동의 순간, 입덧이나 졸음으로 힘든 순간 등 실제 임산부들이 경험하게 되는 순간의 장면을 임산부 엘리의 모습에 투영한 이모티콘 이미지들은 임산부들의 많은 공감을 불러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엘레비트는 최근 공식 카카오스토리를 오픈했다. 임신 시기별 맞춤 태교음악, 우리 아이 첫 유모차 고르는 팁, 베이비샤워 홈파티 준비 등 임산부들과 초보 엄마들에게 유용한 정보들을 모아 매일 다양한 소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카카오스토리 어플을 다운받고, 친구찾기에서 ‘엘레비트’를 검색하여 소식받기를 클릭하면 누구나 엘레비트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바이엘 코리아 컨슈머케어 백승희 마케팅 매니저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임산부용 멀티비타민 엘레비트® 프로나탈 정은 건강한 아기를 바라는 엄마들의 마음에 공감하고 실용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모바일 공간에서 임산부 이모티콘으로 공감하며 임산부의 이해를 높이는 한편, 뜻깊은 기부의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큰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바이엘 코리아의 세계 판매 1위* 임산부용 멀티비타민 엘레비트® 프로나탈 1정에는 WHO(세계보건기구)의 임산부 철분 일일 권장량인 철분 60mg과 USPSTF(미국예방의학전문의원회)에서 권장하는 엽산을 0.8mg 함유하고 있으며 총 12가지 비타민과 7가지 미네랄이 들어있다. 대부분의 경우, 별도의 철분제 및 엽산제 복용 없이 1일 1회 1정 엘레비트 복용으로 임산부와 아기에게 필요한 영양성분 충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