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텔 당일 예약 어플‘호텔나우’, ‘우버’ 통해 픽업서비스 실시

뉴스/생활/문화

by 위클리포스트 2015. 2. 4. 16:28

본문

호텔 당일 예약 어플‘호텔나우’, ‘우버’ 통해 픽업서비스 실시


- 기존 서울지역 제휴에 이어 수원/성남/분당지역으로 프로모션 확대


[2015년 02월 04일] - 모바일 호텔 당일 예약 어플인‘호텔나우’가 차량공유서비스‘우버(Uber)’와수원/성남/분당에서 ‘우버X’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3일밝혔다. 우버X는우버가제공하는 ‘우버블랙(고급차량서비스)’, ‘우버X(일반차량서비스)’ ‘우버택시(콜택시서비스)’ 3가지 중 하나로 어플리케이션을통해가장가까운거리에있는차량을호출할수있다.





호텔나우는 작년부터 우버와의 제휴를 통해 서울지역 일부 특급호텔 예약시에우버블랙 2만원 무료이용권을 제공하는 등 고객들의 호텔 이용 경험을 한층 고급화 시켰다는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 이에 따라 우버의 경기지역 확장과 함께 공동프로모션을 기획, 호텔나우를통해수원/성남/분당 호텔을예약하는고객들은우버X를통해연결된차량으로호텔까지이동할수있는프로모션코드를제공 받는다.


우버X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호텔나우안드로이드/아이폰용앱을 다운 받고 수원/성남/분당 지역의 호텔을 예약하면 되며 이번 프로모션은 3월 31일까지 지속된다.


호텔나우와우버모두위치정보(GPS)를 기반으로사용자와공급자를연결하는모바일앱을통해, 택시를 직접 잡는 불편함과호텔예약의번거로운절차를실시간으로 앱의버튼터치만으로간소화하여스마트한 모바일라이프스타일을제시하고있다. 


우버는 GPS 시스템을통해승객과가장가까운차량과연결하고있으며, 호텔나우는사용자의현재위치나원하는위치를토대로지금바로예약가능한호텔을추천한다. 이번호텔나우와우버의공동프로모션은글로벌스타트업과한국의스타트업간의 협업이라는 의미도 있지만 호텔 예약과 픽업 서비스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호텔나우는모바일호텔 당일 예약 전문 앱으로 현재 안드로이드/아이폰 총 50만 이상의 유저를 확보하였으며 유사 서비스에 비해 전국 단위로 가장 많은 호텔 그리고 모텔까지 실시간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기념일이 많은 연초 발렌타인데이 필수 앱으로 주목 받고 있다.


 현재 호텔나우는 친구 초대 이벤트의 일환으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2,000원 즉시 할인 받고 친구가 첫 구매 시 초대한 친구에게 2,000원을 적립해주고 있으며, 최근 오픈한카카오톡옐로아이디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