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쏘내추럴‘페미닌 퓨어 존 시크릿 이너 미스트’출시

뉴스/생활/문화

by 위클리포스트 2015. 2. 22. 15:39

본문


- 불쾌한 냄새+가려움+민감한 그날!
- 물 세정없이 클렌징! 거부감 없이 냄새를 잡아주는!
- SO'NATURAL FEMININE PURE ZONE SECRET INNER MIST


[2015년 02월 21일] - ‘피부 스스로의 힘’ 자연주의 피부과학 쏘내추럴(www.sonatural.co.kr)이 물 없이 여성의 시크릿 존을 산뜻하고 깨끗하게 케어해주는 여성 청결 미스트 ‘페미닌 퓨어 존 이너 미스트(SO'NATURAL FEMININE PURE ZONE SECRET INNER MIST)’를 출시한다. 

  

쏘내추럴의 ‘페미닌 퓨어 존 이너 미스트’는 미스트 타입의 저자극 여성 청결제로 물로 헹굴 필요없이 직접적으로 외음부나 티슈에 분사한 후, 가볍게 닦아내어 여성의 시크릿 존을 청결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순한 세정감으로 여성 외음부의 분비물과 불쾌한 냄새를 잡아주어 가려움증과 습윤 예방에 도움을 주며 수분공급과 보습 및 진정 효과를 주어 민감한 부위의 건조함을 예방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준다. 

여성호르몬 구조와 거의 동일한 에스트로겐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석류추출물과 쑥 추출물, 녹차 추출물, 감초 추출물, 알로에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 및 냄새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여성 시크릿 존의 분비물로 인한 불쾌한 냄새를 잡고 산뜻하고 깨끗하게 케어해주는 여성 청결 미스트 “페미닌 퓨어 존 이너 미스트”는 오직 쏘내추럴 홈페이지(www.sonatural.co.kr)와 쏘내추럴 모바일샵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쏘내추럴 ‘페미닌 퓨어 존 이너 미스트’ (80ml / 13,000원)>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