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야라코리아, 양액 비료 야라테라 슈퍼FK 시리즈 출시

뉴스/정치/사회

by 위클리포스트 2018. 5. 14. 09:36

본문


- 초기 뿌리 활착 촉진을 통한 작물의 지속적인 생장으로 고품질 다수확에 탁월
- 영양소 침전 방지 및 관수시설 청소 효과로 시설관리에 편리
- 5월 16일, 전주 라마다 호텔에서 ‘야라테라 슈퍼FK시리즈’ 국내 출시 행사 개최


[2018년 05월 14일] - 미네랄 비료 회사 야라코리아(야라 인터내셔널, 한국지사장 우창하)는 시설 농가를 위한 폴리인산 양액 신제품 ‘야라테라(YaraTera™) 슈퍼FK’ 시리즈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야라테라 슈퍼FK’는 양액, 수경 설비는 물론 온실재배와 노지재배 등 대부분의 양액/관주 시스템 재배에 적용 가능한 제품이다.

야라테라 슈퍼 FK시리즈는 세계적인 양액 재배 선진 기술을 보유한 네덜란드에서 오랜 기간 연구개발을 통해 효과를 입증한 제품으로, 뿌리 발달에 탁월한 폴리인산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건강하고 튼튼한 뿌리 형성을 돕는다. 작물은 영양성분 흡수력이 극대화되어 신속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농가에서는 건강하고 상품성 있는 작물의 수확량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시설 관리에 치명적인 영양소 침전을 방지하고 관수시설을 청소하는 효과가 있어 농가 운영에 편의성을 향상시킨다.

야라테라 슈퍼FK: 100% 고순도 폴리인산 성분으로 주성분인 인산 및 칼륨의 가용성을 최적화하고 양이온 영양소인 칼슘, 마그네슘, 미량원소의 흡수율을 향상시켜 작물 영양을 극대화한다. 폴리인산 성분은 일인산칼륨(MKP)의 오르토인산 대비 배지 재배에서 흔히 발생하는 근권부 산도(pH) 6.2 이상의 환경에서도 보다 높은 인산 흡수 효율성을 제공한다. 100% 퇴수 순환 설비 양액 시스템에서도 나트륨 집적 우려 없이 최상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야라테라 슈퍼FK 30: 슈퍼 FK 제품과 동일한 원료 30%와 폴리인산 원료 70%로 구성되어 중화 과정을 거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어 시비가 편리하다. 퇴수를 순환해서 사용하는 양액 순환 시스템의 경우 최대 30% 순환 설비에 추천하며 슈퍼FK와 동일한 효과를 낼 수 있다.

야라코리아 우창하 지사장은 “연간 지속적으로 수확이 이루어지는 시설 작물의 경우 균일하고 상품성 있는 작물을 재배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작물에게 ‘뿌리’는 사람에 비유하면 소화기관의 역할을 담당한다. 그러므로 작물의 뿌리가 건강해야 영양소를 효과적으로 흡수하여 지속적으로 생장할 수 있다. 이 때문에 뿌리 활착에 탁월한 고순도 폴리인산 성분의 슈퍼 FK 시리즈를 국내 정식 출시하게 됐다. 국내 출시를 기점으로 전국 파트너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시설 농가의 고품질 다수확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야라코리아는 오는 16일 전주 라마다 호텔에서 양액 관주 재배 농민과 지역 파트너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제품 슈퍼FK 국내 출시 행사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비주류가 만드는 B급 저널, 위클리포스트 / 김현동 에디터 cinetique@naver.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