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두지포크, 브랜드 비전 선포식 개최

뉴스/정치/사회

by 위클리포스트 2018. 10. 26. 11:52

본문


[2018년 10월 26일] - "에코 프로바이오틱스 솔루션, 에코 클린 축산 뉴 패러다임 제시" "
전문가와 공동 연구 최고의 품질과 차별화된 돈육 브랜드 육성"


두지포크(대표 장성용 박사)는 지난 25일 전북대학교에서 임직원 및 동물분자유전육종사업단, 정부·지자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브랜드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선포식에서는 장성용 대표의 기념사를 시작으로 브랜드 소개 및 에코 클린 축산의 새로운 패러다임인 ‘에코 프로바이오틱스 솔루션’에 대한 공유가 이뤄졌다.


세계 최초로 선보인 ‘에코 프로바이오틱스 솔루션’은 악취, 질병, 분뇨, 생산성 등의 축산 현안을 해결할 수 있는 과학적인 양돈 시스템으로, 기존의 축산 방식에서 탈피해 가축의 면역력을 높이고 신진대사를 활성화하는 유익한 미생물을 적극 활용한 새로운 개념의 자연친화적 축산 솔루션이다.

장성용 대표는 기념사를 통해 “사람과 동물이 함께하고자 하는 철학을 과학으로 증명하기 위해 동물생명교수진과의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최고의 품질과 차별화된 돈육 브랜드 ‘두지포크’를 탄생시켰다. 앞으로도 현재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소비자 요구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며 국내 돈육 시장 발전과 세계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바일 쇼핑이 확대되면서 신선식품의 온라인 판매도 활성화되고 있는 가운데, 두지포크는 자사 온라인 채널(www.doozypork.com)을 통해 고급 돈육을 소비자들에게 판매하고 있다.


[ 저작권자 ⓒ“별걸 다하는 늬우스” 위클리포스트(www.weeklypost.or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