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성SMB솔루션-소프트베르크- 에이치원, 이지원 백업(EzOne Backup) 업무 협약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6. 7. 20. 08:28

본문


- 기업 데이터 관리 및 랜섬웨어와 같은 해킹 위협에 탁월
- 최적화된 데이터 및 시스템 관리 환경 구성
- 효율적인 도입 운영을 위한 EzOne Backup 프로젝트 런칭


[2016년 7월 20일] – 기업의 데이터 및 시스템 관리의 중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보관 및 관리 해야 할 데이터는 지속해서 증가하고, 그로 인해 데이터 보호 및 관리에 필요한 시스템의 중요성은 날로 커져 국내의 대표적인 3사 대안을 찾기 위해 모였다.

한성SMB솔루션, 소프트베르크, 에이치원 3사는 데이터 유실 및 시스템 장애가 발생 시 업무 연속성을 유지하기 위한 대안으로 이지원 백업(EzOne Backup)을 시장에 내놓은 것.

EzOne Backup은 Qnap NAS에 Arcserve를 번들링 하여 고객사 및 파트너사에 H/W 및 S/W의 단일 공급 체계 및 기술지원 체계를 지원함에 따라 도입과 운영의 효율성, Business 확 대의 효율성을 극대화한 프로젝트다.

또한, 이번 협약식은 IT업계에선 처음으로 특정 프로젝트명을 걸고 Business를 진행한 상당히 이례적인 시도다.

이에 따라 큐냅(QNAP)의 국내 유통사인 한성SMB솔루션은 소프트웨어 유통업체 소프트베르크, IT 솔루션 전문 업체 에이치원과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고, 향후 이 프로젝트명은 하나의 브랜 드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19일 강서구 우림 블루나인에서 진행된 협업식에는 한성SMB솔루션의 권석주 대표와 아크서브 국내 총판사인 소프트베르크 김경호 대표, 에이치원의 조명근 대표가 참석해 전략적 파트너십에 관한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하고 협약서를 교환했다.


이번 3사의 업무 협업식은 기술 제휴를 통해 기업의 데이터 유실 및 시스템 장애 발생 시 업무의 연속성을 유지 하기 위한 적절한 대응 방안을 내놓을 수 있을 거라는 기대 속에 진행됐다.

그리고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글로벌 스토리지 전문 기업인 QNAP의 데이터 스토리지 기능, 최고의 데이터 보호 솔루션인 Arcserve 백업 기능, 그리고 에이치원의 솔루션 기술로 효율적인 기업 데이터 관리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백업 통합패키지 ‘EzOne Backup’ 을 추진하게 됐다.

특히 한성SMB솔루션, 소프트베르크, 에이치원 유통 3사가 개발한 EzOne Backup은 최근 기업 환경의 경영활동을 위축시킨 주요 이슈인 랜섬웨어가 더욱 정교해지고 진화하는 데 대응하기 위해 해킹을 사전에 방지하는 탁월한 솔루션을 만든 것.

EzOne Backup의 대표적인 주요 장점 및 기능은 백업 통합패키지, 데이터 백업 및 공유, 시스템 보호뿐 아니라 OS백업, 복원, 중요파일 복사 및 아카이브, 가상화 등의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시스템과 데이터 보호를 위한 운영이 용이 하고 비용을 최대 70%까지 절감할 수 있다.

이 외에도 3가지 특징을 지닌다.

첫째, 통합 백업 패키지로 시스템 및 데이터를 백업하고 복구하는 데 필요한 백업 서버, 스토리지, 운영 체제 및 백업 솔루션을 통합된 형태로 제공한다.

둘째, 데이터 백업 및 공유로 PC 백업 기능을 통해 클라이언트 PC의 트라이브, 폴더를 지정하여 간편하게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다.

셋째, 시스템 보호로 시스템, 데이터베이스 및 중요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이미지 백업 및 복구 기능을 통해 시스템을 보호한다. 의 3가지 특징에 기인한 것.

또한 기존 데이터 관리 인프라와의 통합을 지원하므로, 처음으로 백업 솔루션을 도입하거나 데이터 보호 인프라를 확장하려는 고객 모두 빠르고 편하게 구축이 가능하며, 백업 관리자가 수행해야 했던 대부분의 통합 및 테스트가 필요하지 않은 검증된 구성으로 이루어진 것 또한 강점이다..

큐냅의 국내 유통사인 한성SMB솔루션의 권석주 대표는 “큐냅(QNAP)의 데이터 스토리지 기능을 EzOne Backup에 접목하여 기업자산의 핵심인 데이터 보호 및 관리를 위한 시스템 구축에 힘쓸 예정이다.”며, 이번 3사의 업무 협업을 통해 기업의 요구 사항을 반영한 최적화된 데이터 및 시스템 관리 환경을 구성할 수 있을 것 이라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제품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링크 ( http://me2.do/5d63lQcN ) 또는 전화 ( 02-3093-1007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no.1 media rePublic '위클리포스트' (www.weeklypost.org) / 보도자료 cinetique@naver.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