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이터 신뢰성 높이는 인포트렌드의 RAID 기술
- 한 대의 장비로 완성되는 유연한 가상화 솔루션
- 올-플래시 또는 하이브리드 구성에 최적화된 편의 갖춰
[2016년 7월 11일] - 글로벌 네트워크 스토리지 전문 브랜드인 인포트렌드(Infortrend)의 제품을 공급하는 한성SMB솔루션(www.hansungsmb.co.kr, 대표 권석주)이 인포트렌드의 융합형 통합 스토리지 솔루션 EonStor GSe 패밀리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인포트렌드 EonStor GSe 패밀리는 별도 형태로 구현되던 가상화, 파일, DB 스토리지를 하나의 장비로 디자인한 통합 스토리지 솔루션이다. 도입시 운영 비용 절감은 물론 TCO 절감에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동시에 강력한 가상화 성능을 제공해 빅데이터 스토리지 구현에 최적화된 편의를 제공한다.
이에 앞서 한성SMB솔루션은 ‘하이브리드 스토리지’라는 컨셉트에 부합하는 인포트렌드(Infortrend)는 EonStor GSe 패밀리를 필두로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솔루션 전문 유통기업으로 우뚝 선다는 전략을 밝힌 바 있다.
우수한 하드웨어 기술에 인포트렌드(Infortrend)의 설계 능력을 더해 가상화와 클라우드, 빅데이터엔트프라이즈 분야까지 통합적으로 아우른다는 계획이다.
특히 새롭게 공개된 인포트렌드(Infortrend) 통합 스토리지 솔루션 EonStor GSe 패밀리는 천재지변과 같은 자연재해와 예기치 않은 단전등의 사고로부터 데이터의 신뢰성을 견고하게 보장하는 RAID 기술이 적용됐으며, 여기에는 우연한 사고나 기계적인 에러에도 탁월함을 인정받았다. 최근 기업 환경의 경영활동을 위축시킨 주요 이슈인 랜섬웨어와 같은 해킹 위협에도 탁월한 솔루션이다.
특히 한성SMB솔루션을 통해 공급되는 인포트렌드(Infortrend) EonStor GSe 솔루션은 모듈화된 설계로 유지보수에 이점을 지니고 있으며, 탁월환 확장형 설계로 기업 규모에 따라 확장이 수월하다. 장착 가능한 스토리지의 수는 2U는 432개, 3U EonServ는 최대 436개까지 확장 가능하다.
글로벌 네트워크 스토리지 전문 브랜드인 인포트렌드(Infortrend)를 공식 유통하는 한성SMB 솔 루션 전도영 차장은 “통합 스토리지 신제품인 EonStor GSe 패밀리를 한국 시장에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EonStor GSe 패밀리의 뛰어난 유연성과 확장성은 기업의 요구 조건을 유영하게 대응 하기에 기업의 비용 절감에 강력한 이점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