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블 일체형의 슬림한 카드타입 보조배터리
- 5pin 케이블에 8pin 젠더까지 더해져 모든 기종 충전
- 본체 전면에 인쇄 가능하여 홍보용 판촉물에 제격
[2016년 4월 1일] – 기업의 이미지 메이킹에 있어서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에 하나로 선물이 있다. 자사의 이미지와 연결되는 로고나 디자인이 새겨진 크고 작은 선물들을 우리는 사은품 혹은 기념품으로 불러왔고 그것들은 곧 ‘잘 부탁드립니다’ 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에 컨버전스 디바이스 기기를 전문으로 제조•유통하는 블루투스 전문기업 ㈜비스비(VISVI, 대표 이상옥, http://visvi.co.kr)가 판촉용 선물에 제격인 카드형 보조배터리 ‘POWER 2500’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비스비에서 선보인 카드형 보조배터리 POWER 2500은 기업체의 판촉 선물이나 사은품으로 제격이다. 제품의 앞, 뒷면이 깔끔하여 전면인쇄가 가능하며 단체 및 기업의 홍보 시 고품질 로고 인쇄로 홍보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전하려는 메시가 있다면 본체 전면을 활용하면 된다.
물론 보조배터리로서의 성능도 충분하다. POWER 2500은 충전 케이블이 본체에 일체형으로 제작되어 긴 충전 케이블을 따로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된다. 본체에 따로 수납할 수 있는 8pin 젠더 까지 별도로 구매 한다면 기종에 상관없이 완벽한 충전이 가능하다.
전면에 있는 LED 표시등은 깜빡임의 횟수로 간단하고 쉽게 배터리의 잔량을 표시한다. 배터리가 방전된 줄 모른 채 들고나왔다가 급할 때 낭패를 보는 일도 없을 것이다. 6.6mm의 얇은 두께와 52g밖에 안되는 가벼운 디자인으로 보조배터리에 어울리는 간편한 휴대성도 특징이다. 얇고 가벼운 카드형 디자인으로 가방은 물론 바지주머니, 파우치 등 가림 없이 보관이 용이하다.
선물은 주는 사람은 물론 일단 받는 사람이 만족해야 좋은 선물일 터. 이런 점에서 비스비 POWER 2500은 꽤 괜찮은 선물일 것이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이 점령한 현대인의 하루에 보조배터리 선물은 굉장히 쓸모 있는 선물이 아닐까.
비스비(VISVI) 관계자는 “경제적인 가격과 홍보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디자인의 보조배터리POWER 2500을 출시했다”며, “인적 관계가 중요한 비즈니스 사회에 좋은 사업파트너 역할을 톡톡히 하는 제품이 될 것” 이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제품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비스비 공식 홈페이지( http://visvi.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