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원CTS, 신학기 맞아 ‘마이크론 BX100 SSD’ 4일간의 특판 개시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6. 3. 21. 08:06

본문


- 고성능 MLC 기반 SSD, 신학기 맞이 특판 소식
- PC부터 노트북 그리고 게임기까지 폭넓은 호환성은 기본
- 마이크론 공식 유통사인 대원CTS의 정품 SSD 구매 찬스


[2016년 3월 21일] - 높은 성능과 강인한 내구성 때문에 ‘좀비 SSD’라는 애칭이 붙은 마이크론의 고성능 SSD를 좀 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게 될 전망이다. 고성능 MLC 낸드플래시를 사용한 대원CTS 정품 마이크론 BX100 120GB SSD가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약 4일간 특별한 가격에 판매를 예고한 것.

행사 기간 동안 판매되는 SSD 제품을 통해 구형 PC와 느린 노트북 사용자라면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파격적인 구매 비용으로 구동 속도를 20~30% 향상할 수 있다. 특히 신학기를 맞아 ‘느린 PC’ 때문에 업그레이드를 고민해온 사용자라면 4일간의 특판이 절호의 구매적기가 될 수 있다.

이에 마이크론 크루셜(Crucial) SSD의 공식 한국 공급사이자 유통전문기업 대원CTS(대표이사 정명천, http://www.dwcts.co.kr)가 옥션의 특별한 판매 프로모션인 올킬(all kill)을 통해 고성능 마이크론 BX100 120GB 모델을 보다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알렸다.


올킬을 통해 판매될 마이크론 BX100 SSD는 대원CTS를 통해 정식 유통되는 정품으로 16나노 공정의 MLC 낸드플래시를 사용해 ‘안정성’과 ‘성능’ 그리고 ‘내구성’의 3박자를 모두 갖춘 SSD 스토리지다.

실리콘모션의 SM2246EN 컨트롤러를 사용해 오랜 시간 사용해도 성능 저하가 적으며 노트북을 비롯한 휴대가 중요한 모바일 장비에 장착할 경우 기존 HDD 대비 2배가량 배터리 효율이 향상될 정도로 에너지 효율성이 우수하다.

여기에 최대 535MB/s의 읽기 속도와 최대 450MB/s(120GB-185MB/s, 250GB-370MB/s)의 쓰기 속도에 150만 시간의 긴 MTFF를 보장해 좀비 SSD의 명성에 걸맞은 탄탄한 기본기를 지니고 있다.

마이크론 크루셜(Crucial) SSD의 공식 한국 공급사인 대원CTS는 신학기를 맞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마이크론의 우수한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약 4일간 옥션 올킬을 통해 특판가에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신학기 맞이 4일 특가 판매’를 진행하는 대원CTS 담당자는 “신학기 입학 시즌을 맞아 학생과 학부모에게 부담되는 노트북과 구형 PC 업그레이드 고민을 덜어드리고자 특별한 판매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마이크론 BX100 SSD라면 저렴한 금액에 성능을 향상할 수 있다. 대원CTS를 통해 공급되는 정품 마이크론 SSD의 우수한 성능도 체감하고 구형 PC도 빠르게 할 수 있는 이번 기회에 많은 관심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한편 마이크론 신학기 맞이 ‘4일간의 특전’은 오픈마켓 옥션 ‘올킬’을 통해 오는 21일까지 약 4일간 준비된 물량에 한해 진행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링크 ( http://me2.do/5Nkn28l6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no.1 media rePublic '위클리포스트' (www.weeklypost.org) / 보도자료 cinetique@naver.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