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S 오피스 2013과 마이크론 SSD로 구성된 특별 기획전
- 대학생활의 필수품 MS오피스 2013 특가 구매 찬스
- 정품 S/W 사용과 동시에 가벼운 주머니도 챙길수 있다고 전해라~
[2016년 2월 19일] - 구형 PC와 느린 노트북 사용자에게 최적의 업그레이드 찬스가 시작됐다. 실제 구형 PC의 경우 스토리지를 SSD로 교체하는 것 만으로 구동 속도를 20~30% 향상시킬 수 있다. 가령 범용으로 쓰이는 MS오피스 워드와 파워포인트 같은 반복적인 작업시 SSD를 장착한 시스템의 효율이 월등이 높은 것. 대학 입학시즌을 맞아 SSD를 장착한 시스템의 구매 선호도가 높은 것도 같은 맥락이다.
이에 유통전문기업 대원CTS(http://www.dwcts.co.kr/ 대표이사 정명천)가 신학기 입학 시즌을 맞아 MS오피스 2013과 마이크론의 2016년 최신형 SSD를 한정 물량 세트로 구성한 '아카데미 특전'을 준비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카데미 특전’을 통해 특가에 공급되는 MS오피스 2013은 대학생활에서 레포트 작성에 꼭 필요한 문서작성의 필수 소프트웨어로써 국내/외를 넘나들며 활용되는 표준화된 도구다. 최근에는 프리젠테이션 능력이 기업의 신입사원 선별 유/무에 중요한 요소가 되는 등 사회초년생이 반드시 익혀둬야 하는 필수 스킬로 언급되고 있다.
함께 판매되는 마이크론 SSD의 경우 대원CTS를 통해 유통되는 2016년 최신형 스토리지로 빠른 성능과 우수한 내구성 덕분에 일명 ‘좀비 SSD’란 별칭으로 불리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것으로 정평이 난 마이크론의 16nm TLC 메모리가 적용 돼 기본 150만 시간의 긴 MTFF를 보장해 안정된 성능을 갖춘 것 또한 타 제품이 따라오지 못하는 마이크론 SSD 만의 강점이다.
대원CTS는 ‘아카데미 특전’기간동안 ‘마이크론 SSD 240GB’ 와 ‘MS 오피스 2013’을 세트로 구성해 한정특가로 판매하며, 구매자 전원에게 SSD 브라켓 기본 제공 방침을 세웠다. 아울러 MS 오피스 사용자가 동 기간동안 별도로 진행되는 ‘MS행사’에 추가로 응모시 마우스를 추가 배송할 방침을 알렸다.
‘아카데미 특전’을 진행하는 대원CTS 담당자는 “신학기 입학 시즌을 맞아 학생과 부모님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특별 기획전을 어렵게 준비했다.”며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꼭 갖춰야 하는 필수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구매할 수 있다. 마이크론 SSD의 우수한 성능과 MS오피스의 편리한 기술을 체감할 수 있는 마지막 구매 찬스로 큰 만족을 안겨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마이크론 ‘아카데미 특전’ 이벤트는 오픈마켓 옥션 ‘올킬’을 통해 오는 26일까지 약 10일간의 기한동안 준비된 물량에 한해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 ( http://me2.do/FG04zO1s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