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헤이딜러 앱, 아반떼AD 계약 고객에게 10만원 지원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5. 9. 3. 09:51

본문


- 신차 할인과 함께 신경써야 하는 타던 차량 매각 이벤트
- 헤이딜러에서 견적요청 시, 프로모션 코드 AVANTEAD 입력


[2015년 09월 03일] - 내차팔기 가격비교 어플리케이션, 헤이딜러(http://goo.gl/dUFzAe)가 아반떼AD 출시를 맞아, 아반떼 AD 계약 고객이 타던 차를 매각하면, 매각 금액에 10만원을 더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헤이딜러는 현대자동차가 수입차 보유 고객 중 아반떼AD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50만원을 지원하는 등의 이례적인 파격 혜택을 제공하는 것에 발맞춰, 신차 구입 후 타던 차를 매각할 때도 고객이 더 비싼 가격에 매각하는데 도움을 주기위해 이같은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헤이딜러'는 중고차 판매 시 여러 딜러에게 일일이 전화나 방문견적을 받아야 했던 기존 방식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선보인 앱이다. 판매자는 직접 촬영한 차량 사진 5장만 올리면 전국의 우수 딜러들에게 합리적인 견적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헤이딜러 앱에 차량을 올린 후 프로모션 코드에 ‘AVANTEAD’를 입력하고, 헤이딜러를 통해 차량 매각 후 본인의 아반떼AD 차량 계약서나 등록증을 헤이딜러로 송부하면 10만원 판매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헤이딜러 앱 다운로드 : http://goo.gl/dUFzAe
-헤이딜러 앱 카톡문의 : http://goo.gl/40ssCX
/ 위클리포스트 편집국 (cinetique@naver.com)


ⓒ no.1 media rePublic '위클리포스트' (www.weeklypost.org)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