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전자, 부산 영상예고 학생들 자발적 봉사활동

뉴스/정치/사회

by 위클리포스트 2012. 7. 14. 13:26

본문

삼성전자, 부산 영상예고 학생들 자발적 봉사활동 함께 나서
“삼성 카메라와 함께 재능 살린 봉사 계속 이어갈게요!”
 
□ 사진 기초 이론 강의 및 활동 실습 함께하는 ‘공감 포토 아카데미’ 실시
□ 봉사 활동에 쓰일 삼성NX카메라 5대 기증

[인사이드=뉴스] 삼성전자가 지난 6일(금), 7일(토) 부산 영상 예술고등학교 학생들의 봉사활동을 지원하는‘청소년과 함께하는 공감 포토 아카데미’를 실시했다.


(사진=삼성전자)
 
이번 행사는 영상 특성화 학교 학생 40여명이 영상, 분장, 연기 등의 특기를 살려 자발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독거 노인들의 장수사진 촬영, 다문화가정 가족사진 촬영 등의 봉사활동을 지원하기 마련됐다.
 
아카데미 첫날에는 기초 이론 및 상황별 촬영 팁 등을 알려주는 사진 강좌를 실시하고, 둘째 날에는 영도지역 독거노인 40여분의 장수사진을 촬영하는 봉사활동과 실습 지원 활동 등을 펼쳤다.
 
또한 삼성전자는 현재 학생들이 개인 카메라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상황을 파악하고, 진학 및 전학 등으로 인원이 바뀔 경우에도 차질 없이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할 수 있도록 삼성 NX카메라 5대를 기증, 전달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가한 부산 영상예고 학생회장 이가흔 양은 “내가 가진 재능을 살려 봉사활동을 하니 보람되고, 할머니들이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매우 뿌듯하다”며 앞으로 더 많은 학생들이 이런 보람 있는 일을 할 수 있도록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