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A 테크놀로지스, IBM z/OS용 DB2 관리 신제품 출시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2. 7. 12. 22:32

본문

CA 테크놀로지스, IBM z/OS용 DB2 관리 신제품 출시
- 차세대 메인프레임 관리 분야로 영향력 확대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 www.ca.com/kr)는 오늘 IBM z/OS용 DB2를 위한 CA DB 관리 솔루션과 CA 메인프레임 코러스에 대한 신규 버전을 발표했다. IBM z/OS용 DB2 사용 고객은 신규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함으로써 가치 실현 시기를 한층 앞당길 수 있다. 
 
IBM z/OS용 DB2 구 버전에 대한 지원이 종료됨에 따라 고객은 효율적이고 안정적이며 비용 효과적인 방법을 통해 중요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z/OS용 DB2 10으로 이전해야 한다. CA 테크놀로지스 솔루션은 업그레이드 프로세스의 자동화 및 간소화를 목적으로 설계된 광범위한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시간을 절약하고, 애플리케이션 가용성을 개선하며, 시스템 효율 및 직원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의 메인프레임 총 책임자인 데이톤 세메리안은 “앞으로 18개월 내 DB2 고객 75% 이상이 z/OS용 DB2 10으로 업그레이드할 것으로 예상된다. CA 테크놀로지스는 이들 고객이 빠르고 안정적으로 신규 버전을 업그레이드 하도록 돕고  수익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메인프레임 DB 관리 분야 선두주자인 CA 테크놀로지스는 최신 플랫폼이 구축된 IT 시스템에 대해 고객이 비용을 절감하고 신속하게 투자를 회수할 있도록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시장조사기관 *가트너는 2011년 매출 기준으로 45.5%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한 CA 테크놀로지스를 메인프레임 DBMS 분야의 세계적인 시장 리더로 평가했다.
 
z/OS용 DB2를 위한 CA 테크놀로지스 DB 관리 신제품 및 CA 메인프레임 코러스는 △보다 쉽고 빠르게 최신 버전의 z/OS용 DB2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지원해 비용 절감 및 시스템 리소스와 IT 인력 활용도 최적화 △수동 변경 및 관리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간소화해 시간 절약 및 가용성을 개선함으로써 생산성 증대 △CA 메인프레임 코러스와 DB2 관리 기능의 통합으로 지식 수집 및 협업 기능이 지원돼 산업 전문 지식에 즉각적으로 접근 가능 △메인프레임 소프트웨어 합리화 프로그램 통해 짧은 기간 내 투자비용회수 △CA 메인프레임 코러스를 지속적인 비즈니스 혁신을 위한 플랫폼으로 활용해 성장 단계에 맞는 조직의 역량 강화 혜택을 제공한다.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 관리용 CA 메인프레임 코러스도 많은 기능이 향상됐다.  고객은 새로운 기능을 통해 DB의 비용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명령 실행의 정확도를 개선하며, 수행한 작업에 대한 감사 추적을 생성할 수 있다. 스토리지 관리용 CA 메인프레임 코러스는 △생산성 향상 △가용성 개선 △스토리지 인프라 및 비즈니스 정보에 대한 무단 접근 방지를 통한 보안 개선과 관련된 향상된 기능이 추가됐다.
 
선도적인 종합 금융 서비스 회사인 프리메리카(Primerica)의 데이비드 웨이드 CIO는 “메인프레임은 우리 회사의 핵심적인 중앙 저장소며 소규모 인원으로 데이터 센터를 상시 운영할 수 있도록 해 준다. 따라서 비즈니스 관점에서 볼 때 DB2의 가용성 및 성능을 개선해 미래 성장을 지원하는 문제는 대단히 중요하다. CA의 코러스 제품군은 기존 직원들이 DB2의 문제를 보다 효율적으로 해결하고, 새로운 세대의 IT 인력을 메인프레임 환경으로 유입시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CA 테크놀로지의 차세대 메인프레임 관리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ca.com/us/mainframe.aspx를 참조하면 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