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SUS, 하반기 ASUS 노트북 신제품 발표회 개최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2. 7. 12. 22:15

본문

“Incredible Innovation, Endless Possibilities”
ASUS, 하반기 ASUS 노트북 신제품 발표회 개최
 
- 2세대 울트라북, 젠북 프라임 등 하반기 국내 출시 예정인 주력 제품 공개
- 엔터테인먼트 노트북 N6 시리즈, 게이밍 노트북 G5 시리즈, 보급형 노트북 K5 시리즈 등 타깃 세분화
  
컨수머 노트북 시장 세계 3위 브랜드이자 지난 3년간 국내 노트북 시장에서 연 평균 40%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는 ASUS Korea(kr.asus.com)는 하반기 노트북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하고, 하반기 국내 출시 예정 신제품 노트북 및 태블릿 PC를 공개했다.
 
ASUS의 하반기 신제품은 기본적으로 경쟁 제품 대비 뛰어난 사양을 탑재하고 있으며, 특히 비즈니스 유저, 멀티미디어 유저, 게이머 등 타깃 고객군 별로 각기 다른 니즈를 만족시키고, 사용자 경험의 세세한 부분까지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새로운 기능과 신기술들을 아낌없이 적용했다.
 
ASUS Korea 마케팅팀 곽문영 과장은 “ASUS는 신제품 개발에 있어 모든 고객들이 각자에게 필요한 기능을 가장 강력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했다”라며 “이로써 ASUS 노트북은 무한한 가능성을 실현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사용자 경험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겠다는 비전과 목표에 한 걸음 다가가게 되었다”고 말했다.
 
 
[사진=민커뮤니케이션]
 
ASUS 젠북 프라임 – 차세대 울트라북 중 가장 앞선 사양 탑재한 프리미엄 울트라북
 
ASUS는 프리미엄 울트라북 시장에서 리더로 안착한 젠북의 위상을 더욱 높이기 위해 현존하는 울트라북 중 가장 앞선 사양을 자랑하는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인 ASUS 젠북 프라임 (ZENBOOK Prime)을 새롭게 선보였다.
 
11.6인치 (UX21A) 및 13.3인치 (UX31A) 2가지 라인업으로 선보이는 젠북 프라임은 젠북 고유의 ‘울트라 씬 & 울트라 라이트’ 디자인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으며, 3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고속 SSD, 1080p 풀 HD IPS 패널, 뱅&울룹슨(B&O)과 공동 개발한 소닉마스터 오디오 시스템 등 울트라북 중 최강의 사양을 자랑한다. 2초 만에 부팅이 가능한 ‘인스턴트 온’ 기능과 2주간 지속 가능한 대기모드, 7시간 지속되는 사용시간 등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갖추고 있으며, 무게는 각각 1.1kg (UX21A) 및 1.3kg (UX31A)에 불과하다.
 
또한, 최강 사양에 SSD와 HDD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스토리지 시스템을 도입해 가격 대비 최고 성능을 자랑하는 ‘ZENBOOK UX32VD’도 새롭게 라인업에 추가해 프리미엄 울트라북 시장 확대의 첨병 역할을 맡을 계획이다.
 
N6 시리즈 – B&O 소닉마스터 프리미엄 오디오 탑재,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ASUS의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노트북인 N6 시리즈(N46, N56, N76)는 ASUS와 B&O가 공동 개발한 소닉마스터 프리미엄 오디오를 탑재해 영화, 게임 등 고용량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이용할 때 최고의 사운드를 구현한다. 특히, 이 제품은 인텔 3세대 코어 프로세서, 최대 HD 1080p의 와이드 뷰 스크린과 서브 우퍼가 탑재되어 고용량 엔터텐인먼트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디자인 상을 수상한 스타일리시한 외관으로 ASUS 디자인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고 있다.
 
G5시리즈 – 듀얼 터미널 시스템으로 쿨링 기능이 탁월한 게이밍 노트북
 
ASUS G5 시리즈 게이밍 노트북은 3세대 인텔 코어 i7 쿼드 코어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NVIDIA® GeForce®) GTX 670M, 660M 그래픽 옵션, 새로운 17.3인치 (G75VW) 및 15.6인치(G55VW)로, 유저들이 게임을 빠르고 생생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왔다.
 
ASUS G5 시리즈는 쿨링 기능도 탁월하다. 게이밍 노트북은 장시간 빠르게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아무리 뛰어난 성능만큼이나 쿨링 기능도 중요하다. ASUS G5 시리즈는 스마트한 듀얼 터미널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효과적인 쿨링 기능을 제공한다. 이 시스템은 후면부로 열을 뿜어낼 수 있도록 디자인이 설계되어 사용자와 열이 발생하는 거리가 비교적 멀다. G55VW는 열효율을 높일 수 있는 팬을 한 쌍으로 사용하고 있고, G75VW는 열효율을 높일 수 있는 분리형 팬 필터를 마련해 CPU와 GPU를 위한 전용 팬들을 갖추고 있다.
 
이와 함께 G55VW는 윈도우(Windows) PC에 차세대 인터페이스 썬더볼트(ThunderboltTM) 사용 가능 인증 제품으로 인텔(Intel®)의 인증을 받았으며, 7월부터 사용 가능하다. (* 일정은 지역에 따라 조금 다를 수 있음)
  
K5 시리즈 - AMD 2세대 APU 트리니티 탑재로 소비전력은 크게 줄고 그래픽 성능은 대폭 강화된 노트북
 
ASUS K45DR과 K55DR은 ASUS의 보급형 노트북 시장에서 가장 합리적인 가격 대비 성능을 자랑하는 K5 시리즈의 최신 모델이다. AMD 2세대 A6-4400M APU와 AMD 라데온 그래픽 칩셋을 장착해 소비전력은 크게 줄고 그래픽 성능은 대폭 강화되어 최고의 성능을 자랑한다. 
 
ASUS K45DR과 K55DR의 주요 특징은 ▲기존 대비 배터리 사용 연한을 최대 3배 늘린 슈퍼 배터리 테크놀로지 ▲효과적인 저소음 저발열 환경을 구현한 아이스쿨 테크놀로지 ▲대기 모드에서 작동 모드로 전환되는 시간이 2초에 불과한 슈퍼 하이브리드 엔진 II ▲더욱 넓어져 열손가락을 활용할 수 있는 직관적인 터치 패드 등의 첨단 기능들이 대거 탑재 되어 있으면서, 보급형 노트북 중 가장 뛰어난 가격 대비 성능을 자랑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