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니모드, ‘모여라 갤S3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2. 7. 12. 22:12

본문

애니모드, ‘모여라 갤S3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 7월11일~8월5일 까지 갤럭시 S3 체험단 40명 선정,  ‘갤S3 케이스’ 증정
- 체험단에 스마트폰 카페, 개인 SNS, 블로그를 통한 미션 활동 부여
- 미션 활동 내용에 따라 최종 6명을 선정해 애니모드 액세서리 제품 증정
 
갤럭시 S3 출시에 맞춰 다양한 액세서리를 선보인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인 애니모드(www.anymode.com)가  ‘모여라 갤S3 얼리버드’ 이벤트를 오늘부터 8월5일까지 4주간 진행한다.

 

 
갤럭시 S3 체험단을 모집하는 이번 이벤트는 애니모드 페이스북 (www.facebook.com /myanymode)에 입장해 9종의 케이스 중 자신이 원하는 것을 클릭한 후, 댓글에 자신이 고른 케이스 번호와 가지고 싶은 이유, 자신의 블로그 주소를 남겨놓으면 된다. 

신청자중 페이스북 친구 수, 페이스북 활동 정도, 블로그 방문자 수, 블로그 활동 정도, 포스트 퀄리티 수준 등을 고려해 7월25일과 8월8일 2차에 걸쳐 각각 20명의 체험단을 선정해 애니모드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체험단은 1주일에 2회 미션 포스팅을 2주일간 총 4회에 걸쳐 진행시켜야 한다. 필수 포스팅 위치인 스마트폰 카페 1곳 이상, 개인 SNS(페이스북•트위터•미투데이 중 기장 활발하게 활동하는 곳) 2회, 개인 블로그 1회의 활동을 해야 하는 미션이 부여된다.
 
체험단은 갤럭시S3와 애니모드 신제품 셋트 자랑하기, 애니모드 케이스 스타일과 내 스타일 매치하기, 애니모드 케이스 디자인 자랑하기, 애니모드 케이스 구석구석 보여주기 등을 미션 주제로 활용하면 된다.
미션 활동 내용에 따라 2차에 걸쳐 최종 우수 체험단 6명을 선정해 애니모드 기타 악세서리 제품을 증정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