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콜릿 주고 사탕 받을래? 실용성·가성비 다 잡은 잇템”

IT/과학/트랜드/기획

by 위클리포스트 2019. 2. 11. 11:53

본문



“초콜릿 주고 사탕 받을래? 실용성·가성비 다 잡은 잇템”
남친 챙겨라고 있는 밸런타인데이, 주는 대로 3월에 돌려받는다.




[2019년 02월 11일] - 연인이면 조용히 넘길 수 없는 날이 도래한다. 2월은 여자가, 3월은 남자가 긴장 타야 하는 시기인 만큼 초장에 기선제압이 무릇 중요하다는 것이 상식이다. 일단 여자가 고백하는 날인 밸런타인데이가 당장 금주 목요일(13일)인 만큼 허술하게 대응하다가 ‘서운하다’라는 말과 3월에 고대로 돌려받을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자.

기본은 초콜릿과 함께 마음을 담은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물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그렇다고 초콜릿을 챙기는 것은 ‘아짐’ 소리 듣기 딱 좋은 심상. 기왕 내 남자라고 생각하고 챙길 거라면 선물을 고르는 것부터 신중할 것을 주문한다.

참고로 힌트를 남긴다면 남자만의 잇템~에는 IT기기가 빠지지 않는 다는 사실. 때마침 IT 액세서리 브랜드 벨킨이 작은 아이디어를 제시했다. 손쉽게 선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연인이 상대에게 바라는 것은 무엇일까’라는 고민에 착안하여 기프트 솔루션을 마련한 것.

그런데 말입니다. 벨킨 측의 설명을 인용하자면 “즉, 연인이 상대에게 바라는 것은 큰 이벤트나 선물이 아니라 자주 연락하는 것이며,” 라고 운을 뗐는데, 이건 씨알도 안 먹히는 상황이고, 3월에도 자주 연락하는 것으로 보답 받고 싶다면 대충 챙겨도 괜찮다. 일단 벨킨이 제시한 ‘충전’을 주제로 스마트폰, 아이패드, 노트북 등 각종 기기를 충전하는 동시에 사랑도 빵빵하게 채워 줄 충전 제품을 알아보자.

집이라며 연락두절~ 속모를 남친 에게


최신 스마트폰 사용자만의 특혜라면 무선충전이다. 탁 위에 올려두는 것만으로 충전이 이뤄지는 놀라운 기술혁신. 일단 써보면 차암~ 편하다. 통화, 음악 및 영상 감상 등 배터리 소모가 큰 활동에도 손쉽게 충전하라는 의미에서 찾아본 제품이다. 벨킨 BOOST↑UP 10W 무선충전 솔루션은 애플, 삼성, LG 등 무선 충전 표준인 Qi 방식을 지원하는 모든 스마트폰에 고속 충전을 지원한다. 스탠딩 타입과 패드 타입 두 가지로 출시되었으며,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느 곳에 두어도 세련된 인테리어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미안~ 앵꼬” 배터리 부족에 똥줄 타는 남친 에게~


시간만 나면 게임 삼매경에 푹 빠져 지내는 남친. 모처럼 데이트인데 오는 내내 지하철에서 게임만 하다 왔던지 초조한 기색을 감추지 못한다. 십중팔구 스마트폰 배터리가 간당간당하다는 의미. 이럴 때 핸드백에서 스윽~ 보조배터리 꺼내는 센스 발휘하시라. 그렇기에 콤팩트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한 제품 구비는 필수다. 1회 충전에는 5,000mAh, 3회 충전에는 15,000mAh는 필요하다. 특히 아이폰, 아이패드 사용자라면 고속 충전 유/무를 따지는 것이 요령이다.

USB-C포트가 있다면, 동시충전을 노려라!


얼리어답터 기질 다분한 남친을 만나고 있다면 필시 USB-C포트를 탑재한 최신 노트북을 사용은 기본이다. 그렇다면 썬더볼트3 익스프레스 독을 추천한다. 최대 85W의 전력을 공급하며, 이더넷, USB-A, USB-C 등 각종 포트 지원으로 최대 8개 기기를 하나로 한방에 충전 혹은 연결해주는 허브로 동작한다. USB 3.0보다 4배 더 빠른 40Gbps 데이터 전송으로 무엇을 하건 ‘빨리빨리’를 입에 달고 다니는 남친 이라면 ‘딱’ 어울리는 잇템이다.


By 김현동 에디터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