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동극장, 한가위 맞아 전통공연 패키지 출시!

뉴스/생활/문화

by 위클리포스트 2018. 9. 18. 12:33

본문


[2018년 09월 18일] - 추석선물 고민? 정동극장(극장장 손상원)이 한가위를 맞아 전통공연 관람권을 선물할 수 있는 ‘추석패키지’를 출시했다. 추석상품권은 정동극장 제작 공연 <궁:장녹수전>을 10월 31일까지 원하는 일정으로 공연예약이 가능하다.

이번 추석 연휴가 황금연휴인 만큼, 긴 연휴 기간 동안 전통공연장을 찾는 분들께 혜택을 드리고자 9월 26일부터 29일까지를 한가위 정동데이로 정하고 궁:장녹수전을 S석에 한해 50% 특별할인을 진행한다. 민족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온 가족과 함께 광화문, 덕수궁, 정동길 방문을 예정하고 있다면, 정동극장이 마련한 할인혜택도 누려볼 만하다.


한국 홍삼브랜드의 대표 주자 정관장과 함께 마련한 ‘VIP패키지’는 한국 전통의 멋과 맛을 전하는 프리미엄 구성으로 궁:장녹수전 VIP 좌석권과 정관장 홍삼본력 선물세트가 함께 제공된다. 궁:장녹수전 VIP석 4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할인혜택은 물론 고마운 분들께 전통공연 관람과 정관장 홍삼선물세트까지 품격있는 추석 선물을 할 수 있다.

또한, 추석기간동안 수고한 아내와 부모님을 위해 특별한 선물증정패키지 ‘녹수패키지’도 마련되었다. 토니모리에서 새롭게 출시한 영양가득 화장품과 공연이 묶인 이번 패키지는 30%의 공연할인과 화장품까지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정동극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궁:장녹수전은 한국의 전통놀이, 기방문화, 궁중 문화를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전통 공연으로 2018년 정동극장이 새롭게 제작한 전통공연이다. ‘조선의 악녀, 희대의 요부’등으로 불린 장녹수의 수식어에 ‘예인’을 덧붙여 장녹수의 알려지지 않은 모습까지 섬세하고 격조 높은 한국무용으로 전하고 있다.

특히, 장녹수와 기생들이 장고를 둘러메고 장단과 함께 빠른 춤사위가 어우러진 ‘장고춤’과 궁에서 궁녀들이 꽃을 들고 추는 춤인 ‘가인전목단’ 등의 장면이 압권이다. 또, 현대 미술의 거장으로 꼽히는 이성근 화백의 한 자 한자 그려낸 그림 같은 우리 글자 영상을 통해 무대 위 우리 문화의 고유미와 영상 효과가 돋보이는 장면까지 아름다운 한국 공연의 다채로운 매력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정동극장 ‘추석 패키지’는 인터파크와 전화로 예매가 가능하다. 문의)02-751-1500


[ 저작권자 ⓒ“별걸 다하는 늬우스” 위클리포스트(www.weeklypost.or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