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이상이, 지우진 싱글 뮤비 주인공 발탁

뉴스/생활/문화

by 위클리포스트 2018. 2. 22. 08:26

본문


[2018년 02월 22일] - 배우 이상이가 지우진의 싱글 ‘잊고 지냈었다’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오는 27일(화) 정오에 공개될 지우진의 싱글 ‘잊고 지냈었다’는 Jnjoy20의 한 남자와 여자가 서로를 사랑하게 되는 순간부터 아픈 이별을 겪는 순간까지의 이야기를 이준화가 작곡하고, 지우진이 감정 짙은 목소리로 노래한 곡이다. 특히 이번 곡의 뮤직비디오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이상이와 채빈이 마치 한 편의 멜로 영화를 보는 듯한 연기를 선보여 노래의 감성을 더욱 증폭시켜 주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에 이상이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그 동안 대중에게 주로 강렬한 인상을 선보였던 것과 달리, 사랑에 푹 빠져 달달한 눈빛으로 여심을 뒤흔드는 모습부터 연인과 헤어진 후 절절한 눈물 연기로 맴찢을 유발하는 등 스펙트럼 넓은 감정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상이는 “무엇보다 노래가 너무 좋아서 촬영 콘티나 스토리에 집중을 잘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추운 날씨에 진행된 촬영이었지만, 현장에서 스태프분들과 상대 역으로 함께한 채빈 배우가 많이 배려해주고 도움을 주셔서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짧은 분량이지만 그 안에서 다양한 연기를 펼쳐 보일 수 있어서 저에게는 이번 뮤직비디오가 좋은 경험이자 기억으로 남게 될 것 같습니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상이가 주인공으로 발탁된 지우진의 싱글 ‘잊고 지냈었다’ 뮤직비디오와 음원은 오는 27일(화)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비주류가 만드는 B급 저널, 위클리포스트 / 김현동 에디터 cinetique@naver.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