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시티호텔구로 4층 에메랄드룸
[2017년 06월 27일] - 고성능 네트워크 사이버 보안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인 포티넷코리아(지사장 조현제, www.fortinet.com/kr)는 2017년 7월 5일(수),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롯데시티호텔 구로에서 고객 및 파트너를 대상으로 ‘2017포티넷 보안솔루션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최근 워너크라이 랜섬웨어가 전세계적으로 개인과 기업에 심각한 침해를 입혀 사이버 위협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고조된 상황이다. 이에 본 세미나에서 포티넷은 랜섬웨어로부터 조직을 보호할 수 있는 ATP 및 차세대 UTM 보안, 무선 보안에 대한 실제 데모와 함께 최신 위협을 효과적으로 방어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안을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포티넷코리아가 구로 및 가산지역에 집중되어있는 고객중에서도 랜섬웨어 위협에 많이 노출되어 있는 ‘게임, IDC, 호스팅, e-커머스’를 비롯한 중견기업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행사로 최신 네트워크 보안 기술 동향과 함께 실제 기업에 적용 가능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으며, 업계 전문가들과 실질적인 보안 전략을 논의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포티넷코리아의 조현제 대표는 “랜섬웨어의 위협은 여전히 '진행 중'이며 더 강해져서 돌아올 것이라는 전망이 지배적이다. 인터넷은 지역적 거리나 경계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대부분의 위협 트렌드는 특정 지역에 국한되기보다 글로벌한 형태로 나타나고 있으며, 공격자들은 기회가 생길 때마다 글로벌한 규모로 공격 요소들을 찾아내며, 끊임없이 공격을 시도하고 있다”라며 “이번 행사는 점차 복잡해지고 있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ATP 및 차세대 UTM 보안, 무선 보안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안과 함께 최신 보안 트렌드는 물론, 실제 기업이 적용할 수 있는 보안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조현제 대표는 “포티넷은 구로, 가산지역에 있는 고객사뿐만 아니라, 많은 국내 기업들이 글로벌 위협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믿음직한 보안 파트너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2017포티넷 보안솔루션 세미나’는 2017년 7월 5일(수),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롯데시티호텔 구로 에메랄드룸에서 오후 1시 30분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미디어얼라이언스 / 김현동 기자 cinetiqu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