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웨이코스, IGAME GTX 1080 Ti Vulcan X, 지포스데이 2017에서 첫 선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7. 6. 23. 09:50

본문


- 웨이코스 엔비디아 코리아 주최, 지포스데이 2017 참가
- 컬러LCD 로 그래픽카드 상태 모니터링 가능
- 부스 방문 이벤트, 게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예정.


[2017년 06월 23일] - 해외 유명 PC컴퍼넌트 및 주변기기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식회사 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6월 24일,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진행하는 엔비디아코리아 주최 “지포스데이 2017”에 공식 참가한다.

웨이코스는 “지포스데이 2017”에서 세계 최초로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한 컬러 LCD패널을 적용하여 전 세계적으로 혁신의 아이콘으로 인정받고 있는 플래그쉽급 그래픽카드 “아이게임(IGAME) 지포스 GTX 1080 Ti VULCAN X” 를 전시, 지금까지 많은 기대 속에 있는 본 제품을 게이머 및 하이엔드 유저들에게 직접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게임(IGAME) 지포스 GTX 1080 Ti VULCAN X”는 그래픽카드 세계 최초로 컬러 LCD 모니터링 패널을 장착하여 그래픽카드 상태를 게임 플레이를 포함 어느 상황이든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iGame Status Monitor 기능을 적용, 현재의 GPU 동작속도(클럭)와 고성능으로 동작하는 제품의 GPU온도, 제품의 발열을 해소하기 위한 쿨링팬의 속도(RPM) 그리고 게임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의 비디오 메모리 사용 현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다.

특히 컬러 디스플레이를 통한 화려한 UI/UX는 가독성을 중심으로 디자인되어 쉽게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지포스 GTX 1080 Ti 사용자의 자부심을 경험할 수 있도록 아이게임만의 UX를 적용하여 본연의 기능을 비롯 제품 디자인에서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웨이코스는 “아이게임(IGAME) 지포스 GTX 1080 Ti VULCAN X” 를 탑재한 하이앤드 커스텀PC, “고스트 데빌(VG-XTREME)"을 공개한다. 다크 그레이 색상기반의 샤시와 트윈 레저버(Twin Reservoir) 리퀴드 쿨링 시스템으로 꾸며진 본 시스템은, 독창적인 “커스텀 빌드”로 디자인 되었으며, 아이게임(IGAME) 지포스 GTX 1080 Ti VULCAN X”의 실제 작동하는 모습을 직접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컬러풀 테크놀로지사의 인텔 7세대 카비레이크 CPU를 지원하는 Z270 칩셋의 “아이게임(IGAME) Z270 게이머 커스터마이제이션” 메인보드와 XFX사의 1,250와트 80 Plus 골드 인증 파워서플라이 등을 장착, 오로지 하이앤드 그래픽카드 시스템이 기본이 되는 커스텀PC의 진면목을 보여줄 예정이다. 본 시스템은 커스텀 PC업계의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는 “참좋은PC”에서 디자인 및 기획한 고성능 커스텀 PC이다.

웨이코스는 “아이게임(IGAME) 지포스 GTX 1080 Ti VULCAN X”는 세계 최초로 컬러 LCD 모니터링 패널을 장착, 그래픽카드 업계에서 혁신을 이룬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며, 본 제품을 비롯 최근 새롭게 출시한 어드밴스드(ADVANCED) 시리즈 등 다양한 신제품 그래픽카드를 직접 소비자분들께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웨이코스는 지포스데이 2017 의 컬러풀 부스에서 진행하는 방문자 이벤트와 게임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과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아이게임(IGAME) 시리즈는 엔비디아 공식 AIC 파트너로 전 세계 그래픽카드 생산량 탑 클래스,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인 중국에서 시장점유율을 수 년간 1위를 지키고 있는 “컬러풀 테크놀로지”사의 게이머를 위한 브랜드 제품으로 아이게임(IGAME) 시리즈만의 강력한 기술경쟁력과 품질경쟁력을 기반으로 제품의 무상서비스를 3년간 제공하고 있다.

미디어얼라이언스 / 김현동 기자 cinetique@naver.com


[ 저작권자 ⓒ 미디어얼라이언스 & no.1 media rePublic 위클리포스트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