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나와, 사회공헌 캠페인 페이지 리뉴얼론칭..."다양한 대상 지원할 것"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7. 6. 28. 09:32

본문


- 군인, 소방관 등 응원 필요한 대상 위해서도 캠페인 기획할 예정
- 최고의 캠페인 뽑는 '다나와 사회공헌캠페인 어워드' 진행


[2017년 06월 28일] -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www.danawa.com)는 사회공헌 캠페인 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하고 자사 사회공헌 캠페인을 통합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다나와는 지난 2014년 여성 대상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딸 힘내’를 론칭하며 방문자 참여 형 사회공헌 활동을 시작했다. 응원댓글 수에 따라 지원금을 조성하는 이 캠페인을 통해 다나와는 총 15개의 여성관련 사회적 기업과 NGO단체를 후원했다.

이후에도 다나와는 사회적 기업 지원 캠페인인 ‘키다리 삼촌’을 론칭, 매월 사회적 기업의 물품을 구입해 나누는 선순환형 캠페인을 운영해 왔다. 다나와는 이 같은 사회공헌 캠페인을 통해 총 27개의 사회적 기업과 소셜벤처, NGO단체를 지원해 왔으며, 지난 해에는 그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민국 세종대왕 나눔 봉사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다나와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우리딸 힘내와 키다리 삼촌을 하나의 캠페인으로 통합하고, 더 다양한 대상을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확대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나와 관계자는 “기존에 지원해왔던 사회적 기업, 소셜벤처는 물론 군인, 소방관 등 사회적으로 응원이 필요한 대상을 위해서도 캠페인을 기획하고 진행할 예정”이라며 “딱딱하지 않고 유쾌한 콘텐츠를 통해 사회적 공감대를 만들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나와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하여 지난 캠페인 중 최고의 캠페인을 뽑는 ‘다나와 사회공헌캠페인 어워드’를 7월 2일까지 진행한다. 댓글을 통해 투표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참여자 100명에게 사회적 기업의 제품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나와 사회공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얼라이언스 / 김현동 기자 cinetique@naver.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