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조배터리에 LED 무드등이 하나로! 비스비 POWER LED(파워-엘이디)
- 터치하면 밝아지고 어두워지고, 3단계 밝기 조절 기능 탑재
- 다재다능한 충전용 거치대! 세우면 스탠드형태 조명 장치로 변환
[2014년 10월 07일] - 컨버전스 디바이스 기기를 전문으로 제조, 유통하는 주식회사 비스비(VISVI, 대표 이상옥, http://visvi.co.kr)가 비스비(VISVI) 파워 엘이디(POWER LED) 보조배터리를 출시했다.
비스비(VISVI) 파워 엘이디(POWER LED) 보조배터리는 5,200mA의 고용량을 갖춰 전력이 공급되지 않는 야외에서도 스마트폰 사용자의 배터리 충전 걱정을 덜어주는 제품이다.
기존 보조배터리가 충전 기능만 제공되어 야외에서 충전용도로만 제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과 달리 무드 조명등 기능이 더해져 기능적인 면에서 차별성을 뒀다. 예를 들어 가을철 캠핑장이나 야외 낚시 그리고 등산에서 간이 랜턴으로 활용하거나 위치를 파악하는데 필요한 길안내 용도에도 적합하다.
이는 고효율의 고휘도 LED 램프를 탑재해 언제 어디서나 저전력으로 밝은 빛을 제공하는 조명으로써의 역할을 충분히 해낼 뿐 아니라 두배 이상 긴 효율을 자랑하는 고용량 배터리가 탑재 돼 휴대용 기기를 충전하는 보조배터리로써의 역할로도 손색없기 때문이다.
표준 USB 커넥터를 지원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스마트폰과 휴대용 장비에 안정적으로 전력을 공급할 수 있으며, 2A의 출력 포트를 내장해 고속충전을 지원한다.
비스비(VISVI)는 앞서 블루투스 스피커 팝스 진(POPS JEAN)과 팝스 스파크(POPS SPARK)로 가을철 야외 활동의 든든한 파트너 역할을 지원한 바 있다. 추가로 보조배터리와 무드등 겸용 제품을 선보이면서 음향기기 부터 조명까지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비스비(VISVI) 파워 엘이디는 얇고 슬림한 형태의 디자인을 갖춘 제품으로, 장소에 상관없이 편리한 휴대성이 강점이며, 함께 포함된 충전용 거치대를 사용하면 세로, 가로 방향으로 거치하여 스탠드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과전압, 과부하, 배터리 부족 시 충전하고 있던 기기의 고장을 방지하는 자동차단 보호기능은 물론 삼성화재 2억원 생산물 배상 책임보험에 가입해 성능뿐 아니라 안정성까지 보장한다.
사용 방법도 쉽다. 비스비(VISVI) POWER LED는 터치 방식으로 최대 3단계의 밝기를 원하는 만큼 조절할 수 있다. 만약 민감한 터치에도 LED가 점등되어 배터리가 불필요하게 소모되지 않을까 걱정이라면 제품 상단의 LOCK 버튼을 OFF로 바꿔 배터리 방전 염려를 줄일 수 있다.
㈜비스비(VISVI) 최성종 이사는 “비스비(VISVI) POWED LED 제품은 보조배터리로써의 기능 뿐 아니라 고휘도 LED 조명 기능이 탑재되어 실내, 실외 환경에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제품” 이라며, “가을철 야외 활동에서 스마트 기기 충전과 조명 역할을 모두 수행할 수 있는 비스비(VISVI) POWER LED로 편리함을 느낄 수 있을 것.” 고 관심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