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라즈 파워파이 보조배터리 초특가 판매, 옥션 올데이 최대 38% 할인!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4. 10. 6. 15:47

본문


- 핸드백에 쏙~ 여친에게 강추! 보조배터리 갤라즈 파워파이
- 단 하루! 3만원대 제품을 1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찬스
- 선착순 30명에게 요즘 완전 대세~ 셀카봉 추가 제공

[2014년 10월 6일] - 그래픽카드 제조기업 갤럭시 테크(Galaxy tech)의 자회사이자 보조배터리 전문 브랜드인 갤라즈(GALAZ)를 유통하는 (주)제네포스(대표 이성호)가 가을철 캠핑 시즌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 진행을 알렸다.

여친에게 강추되는 보조배터리 갤라즈 파워파이 5200mAh 제품을 옥션 올데이 행사를 통해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겠다는 것.

 

갤라즈 파워 파이는 핸드백에 쏙 들어가는 작은 크기에 7가지의 컬러를 입힌 스타일리쉬한 컴팩트 보조배터리로 고성능의 LG 정품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해 안정성이 우수하다.

외출, 캠핑 및 여행 등 야외에서 배터리 부족으로 인한 불안함을 해소했을 뿐 아니라 1A와 2.1A 듀얼 출력을 제공하여 한번에 2대를 동시 충전할 수 있다. 제품의 외부 케이스는 샌드스톤 재질을 사용해 흠집, 외부 충격에 강하고 최대 50kg의 하중을 버틸 수 있는 ARC형 디자인을 적용해 그립감과 견고함까지 갖췄다.

옥션 올데이 행사는 10월 7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구매 가능한 가격은 소비자 가격에서 약 38% 할인된 1만 9,800원(무료 배송) 이며,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는 셀카봉이 1:1로 추가 제공된다.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한 (주)제네포스 이성호 대표는 "선선한 날씨에 야외로 나가는 일이 많아진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조배터리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갤라즈 파워파이는 LG 정품 셀을 사용해 안정성이 우수하며, 미려한 디자인을 적용해 스타일, 기능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 이라며 관심을 당부했다.

가을맞이 갤라즈 파워파이 특가 프로모션은 옥션 올데이 페이지 (http://me2.do/Gxbz8c9v ) 에서 진행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