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씨게이트, 나스 하드 (NAS HDD) 이벤트 펼쳐 '상품평 남기면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 100% 당첨'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4. 10. 15. 15:45

본문

[2014년 5월 15일] - 스토리지 솔루션의 세계적 리더 씨게이트 테크놀로지 (Seagate Technology plc, NASDAQ:STX)가 자사의 엔터프라이즈 HDD 스토리지 솔루션인 나스 (NAS)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의 이벤트 진행을 알렸다. 

 
'씨게이트 나스 하드(NAS HDD)'는 상시가동 1~5 베이 NAS 시스템을 위해 성능과 안정성을 우선한 엔터프라이즈 제품군이다. 업계 최대 용량인 4TB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군으로 사용자의 선택폭을 고려했다.

개발 단계에서부터 데이터 I/O 효율이 중요한 NAS 솔루션에 최적으로 설계된 제품군으로 사용자는 4TB 용량의 제품에 819,000장 이상의 사진, 100만 곡의 음악 혹은 500시간 가량의 HD 동영상 컨텐츠를 저장할 수 있다. 

나스 하드(NAS 드라이브)는 일반적인 컨슈머 HDD 제품군과 비교했을 떄 월등히 높은 신뢰성과 가용성을 제공하며, 이는 고신뢰성을 요구하는 스토리지 솔루션 벤더의 요구를 충실히 따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방대한 DATA 스토리지 환경은 물론 개인의 홈스토리지 용도에도 가장 최상위의 라인업에 위치하는 제품으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클라우드 인프라, 소셜 미디어,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과 우수한 호환성을 자랑하며, 예산이 한정된 IT 조직과 컨슈머부터 엔터프라이즈 환경까지 가장 이상적인 제품군으로 손꼽힌다. 

한편, 씨게이트는 오는 10월 15일부터 '씨게이트 NAS HDD' 제품군의 구매자를 대상으로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 SET 100% 교환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제품은 씨게이트 NAS HDD 2TB/3TB/4TB 모델의 3종으로, 행사는 준비된 사은품이 소진되는 물량에 맞춰 별도의 종료 기한을 정하지 않고 진행될 예정이다. 

사용자는 씨게이트 NAS 행사 상품을 구매하고 제품의 상품평을 오픈마켓/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스토리/블로그/카페/커뮤니티 등에 등록하는 방식으로 참여가 완료 된다. 참여자 모두에게 100% 당첨 사은품이 구매한 제품과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컴퓨존 온라인 쇼핑몰(https://www.compuzone.co.kr/event_zone/eventzone_view.htm?EventNo=5910)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