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씨앤에스파워, 폭스콘(FOXCONN) 액세서리 브랜드 이노와트(innowatt)정식 론칭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4. 10. 28. 09:11

본문


- 폭스콘의 모바일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이노와트(innowatt) 한국 시장 상륙
- 애플 정식 MFi(Made For iOS)인증 획득 및 차별화된 품질관리로 두각
- 아이폰6에 최적화된 미려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노와트만의 기술력 뽐내

[2014년 10월 28일] - 애플의 생산 파트너인 폭스콘(FOXCONN)이 모바일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이노와트(innowatt)를 앞세워 한국의 모바일액세서리 시장 진출을 알렸다. 오는 10월, 한국 공식 론칭을 시작으로 아이폰6 대응 주변기기 지원사격에 나선 것.

이를 위해 폭스콘은 한국의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유통 기업 (주)씨앤에스파워(CNSpower, 대표 조용각)와 지난 9월께 독점으로 공급•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출시 일정을 조율해왔다.

오랜 시간 침묵을 깨고 씨앤에스파워를 통해 한국 사용자에게 공개될 첫 제품은 이노와트(innowatt) 파워뱅크보조배터리 2종과 이노와트(innowatt) 라이트닝케이블 2종이다. 

 

각각의 제품은 애플의 최신 디바이스인 아이폰6를 완벽 대응하는 것은 물론 애플의 생산 파트너로 활동한 폭스콘의 정교한 기술력이 더해져 차별화된 만족을 안겨줄 전망이다.

아울러 폭스콘의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이노와트가 정식으로 한국에 들어옴에 따라 아이폰6와 관련한 액세서리 주변기기 업계의 움직임도 한층 분주해질 전망이다. 

이번에 씨엔에스파워를 통해 한국에 유통 될 폭스콘의 액세서리 브랜드 이노와트 제품 2종의 주요 특징은 아래와 같다.

- 폭스콘 이노와트(innowatt) 파워뱅크(Power bank) 5000 보조배터리

 

폭스콘 이노와트 파워뱅크 보조배터리는 리튬이온 보다 수명이 길고 안정성이 우수한 리튬이온 폴리머셸을 사용한 보조배터리다. 제품의 모델명은 폭스콘 파워뱅크(foxconn power bank) 5000이며, 용량은 5,000mAh다. 과부하, 과충전, 과열, 과전압 등 안전성과 직결되는 회로 시스템을 빠짐없이 갖춰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폭이 8.8mm에 불과한 슬림한 사이즈로 제작돼 더욱 얇아진 아이폰6와 나란히 두어도 손색없으며, 군더더기 없는 절제된 디자인에 세련미 두 가지 모두를 갖춘 미려한 하우징으로 완성됐다. 색상은 총 4종으로 실버, 그레이, 블랙, 레드로 분류되며 사용자는 잔량 표시 LED를 통해 잔량(사용량)을 체크할 수 있다. 

총 3.1A(1A + 2.1A) 용량의 출력 단자를 배치해 애플 아이폰부터 아이패드까지 고속으로 충전할 수 있으며, 단일 사용 또는 동시 사용을 지원한다. 이노와트의 차별화된 미적 감각이 돋보이는 보조배터리다. A/S 기간은 1년을 보장한다. 권장소비자 가격은 4만 5,000원이다.

- 폭스콘이노와트(innowatt) 라이트닝케이블

 

폭스콘 이노와트 라이트닝 케이블은 애플의 최신 단말기 제품인 아이폰6의 두께를 감안해 얇고 심플한 형태로 제작됐다. 애플 단말기에 사용 시 꼭 필요한 애플 정식 MFi(Made For iOS) 인증을 통과해 애플로부터 우수한 폭스콘의 기술력도 인정받았다. 

애플 아이폰과 아이패드 등 애플 라이트닝 표준 8핀 규격 단말기에 사용 가능하며, 충전부터 데이터 전송 등 다양한 용도에 안정적으로 활용 가능하다. 케이블의 길이는 총 1m이며 플랫 형태의 그린,블루,옐로우,핑크로 구성된 4종과 라운드 방식의 화이트,블랙 2종이다. 추가로 2m 길이의 화이트, 블랙 2종도 출시될 예정이다. 이들 제품의 A/S 기간은 2년이다.

폭스콘의 액세서리 브랜드 이노와트를 정식으로 론칭하게 된 한국내 독점 공급 총판인 씨앤에스파워 관계자는 "이노와트의 우수한 품질과 성능을 한국 사용자도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노와트라이트닝 케이블과 이노와트 보조배터리를 시작으로 사용자에게 더욱 큰 만족을 안겨주기 위해 고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겠다"라며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씨앤에스파워를 통해 유통되는 폭스콘의모바일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이노와트라이트닝 케이블과 이노와트 파워뱅크 보조배터리는 애플 전문매장인 윌리스와 온라인 대표 쇼핑몰인 GSSHOP을통해 아이폰6/6+ 출시일보다 이틀 앞선 10월29일부터 공식 유통을 시작한다.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국내 독점 총판인 CNSPOWER 홈페이지(www.cnspow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