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스비(VISVI), 2014년도 '대학생 서포터즈' 출범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4. 8. 12. 08:21

본문

- 대학생 20명, 비스비 홍보/마케팅 대사로 임명
- 8월 1일부터 10월까지 약 3개월 간 활동 돌입
- 신제품 체험부터 풍성한 혜택까지 아낌없는 지원 할 것

[2014년 8월 12일] - 컨버전스 디바이스 전문기업 비스비(대표 이상옥, www.visvi.co.kr)가 지난 7월 31일 대학생 서포터즈를 선발해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비스비는 지난 6월 30일부터 7월 20일까지 국내•외 대학교 재학•휴학 중인 학생을 대상으로 모집을 알렸으며, 이후 접수된 지원서에 기재된 내용 및 활동 내역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총 20명의 최종 합격자를 선발했다.

온•오프라인에서 비스비(VISVI)의 브랜딩/인지도 향상 활동에 참여할 대학생 서포터즈는 5대 1의 높은 경쟁을 뚫고 약 20명이 선발된 것.


'우리는 비스비(VISVI) 대학생 홍보/마케팅 대사입니다'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날 발대식은 비스비 최성종 이사의 인삿말을 시작으로 회사 소개와 비스비(VISVI) 브랜딩 안내 그리고 서포터즈 위촉장 발급 및 활동 가이드 안내 및 조 편성으로 순으로 진행됐다. 발대식에는 비스비(VISVI) 임직원 및 비스비(중국) 현지 관계자가 참여해 앞으로의 열정적인 활동을 독려했다.

비스비(VISVI) 대학생 서포터즈는 오는 10월까지 약 3개월간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기획 및 참여할 기회가 주어지고 비스비의 홍보/마케팅 대사로 활동하는 등 폭넓은 실전 경험을 하게 될 예정이다. 

또한, 비스비(VISV)에서 출시되는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비스비 브랜드 마케팅 기획, 영상 제작 등과 같은 온•오프라인 홍보 등의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아울러 모든 일정을 성공적으로 완수한 서포터즈에게는 수료증이 수여되며, 활동 점수가 우수한 개인과 팀을 별도 선발해 혜택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비스비는 지난 2014 IT액세서리•주변기기전 KITAS에서 신제품 팝스진 블루투스 스피커와 팝스터치 블루투스 헤드셋을 포함해 다양한 블루투스 제품군을 선보였고, 올 하반기에 아웃도어와 캠핑에 최적화한 다양한 컨버전스 디바이스 기기 출시를 예고했다.

특히 선이 필요없는 블루투스 스피커 팝스진은 청바지 재질의 외관, 스피커 본연의 우수한 음질과 패션 액세서리로서도 인기를 끄는 비스비의 대표적인 제품이다. 모든 기능이 터치 센서로 동작하는 팝스터치 또한 서포터즈 발대식 행사에 전시되어 주목받았다.

이날 발대식에서 연사로 나선 비스비 최성종 이사는 "비스비 대학생 서포터즈들의 젊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비스비 기업 이미지 제고에 기여하고, 소통의 허브(Hub) 역할을 기대한다"며, "다양한 비스비 소식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비스비(VISVI)의 브랜드 인지도를 확산 및 SNS 채널을 활성화 하는 책임자라는 생각으로 활동에 임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