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이텐 USB 블루투스 KM 스위치 CS533 탭, 성능은 UP 가격은 Down!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4. 7. 23. 09:27

본문

- 더욱 향상된 안정성으로 사용자 만족 UP
- 1대의 PC로 2대의 블루투스 장비를 컨트롤 OK
- 33% 저렴해진 가격으로 부담없이 구매

[2014년 7월 23일] - ATEN CS533 탭의 사용자는 보다 향상된 성능을 체감할 수 있게 됐다.

IT 통신 및 관리, KVM 스위치 솔루션, 디지털 영상 솔루션 전문기업 에이텐코리아(ATEN, 대표 첸순청, www.aten.co.kr, 이하 에이텐)가 23일, USB 방식의 블루투스 KM 스위치 CS355 탭의 효율을 대폭 향상시켰다고 밝혔다.

▲ USB 블루투스 KM 스위치 CS533 탭

CS533 탭은 일반적인 USB 키보드와 마우스 신호를 블루투스 방식으로 변환시켜 더욱 편리한 컴퓨팅 환경이 필요할 사용자에게 추천되는 컨트롤 스위치다. 블루투스 동글과 같은 별도의 블루투스 장비를 갖추지 않아도 CS533 탭을 거쳐 PC에서 사용중인 키보드와 마우스에 최대 2대의 블루투스 장비를 페어링 해 운용할 수 있다.

개선된 ATEN CS533 탭은 이전 세대 제품 대비 안정성이 큰 폭으로 향상되었으며, 가격은 33% 저렴해져 사용자는 더욱 큰 만족을 체감할 수 있다. 이와 함께 CS533을 보유하고 있는 구매자를 대상으로 펌웨어 업그레이드 서비스도 진행된다. 기존 사용자 또한 보다 향상된 성능을 경험할 수 있게 배려한 것.
 
ATEN CS533 탭은 최신 무선 규격인 블루투스 2.1 기술이 적용 돼 기기간 제어가 안정적으로 이뤄지며 USB 핫 플러그 기술도 갖췄다. 더불어 핫키 기능을 제공해 컴퓨터와 블루투스 장비간의 연결/해제가 쉽고 빠르게 이뤄진다.

연결 가능한 단말기는 아이폰, 안드로이드 및 태블릿 PC를 포함 대부분의 운영체제 기반이며, 특히 오피스 업무 용도에 최적화된 편의를 갖췄다. 블루투스 전용 입력장치를 보유하지 않은 사용자도 사용중인 PC에 연결된 USB 키보드 및 마우스를 이용해 문서 작업을 비롯해 대부분의 작업을 컨트롤 할 수 있다.

CS533 탭의 색상은 화이트 한 가지이며, 작은 사이즈로 설계돼 휴대가 간편하고, 각도 조절(20도, 70도)이 가능한 거치대를 함께 제공한다.

아울러 ATEN은 CS533의 안정성 강화와 함께 가격 인하를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이겠다는 뜻도 내비쳤다. 사용자는 시중에서 기존보다 약 33% 할인된 금액에 구매 가능하며, 에이텐 공식 온라인 쇼핑몰(http://www.atenshop.co.kr/ ) 및 대리점, 오픈 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에이텐 관계자는 “USB 블루투스 KM 스위치 CS355 탭은 기존 PC와 스마트폰, 타블릿 등의 기기간의 키보드, 마우스 공유를 원하는 일반 사무원, 영업 사원, 맥 사용자, 학생 등에게 편의성과 업무 효율성 두 가지를 모두 제공해 주는 합리적인 제품” 이라며 “설치 및 사용법이 간단하여 개인 고객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이라고 전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