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스비(VISVI), 블루투스 4.0 무선 핸즈프리 이어폰 BT-M1 클립형 출시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4. 8. 20. 07:51

본문


- 스마트 크래들 시스템이 적용 돼 더욱 강화된 휴대성
- 블랙에 화이트 색상 추가로 소비자 선택 폭 넓혀
- 자동차 운전자에게 최적화된 비스비(VISVI) BT-M1


[2014년 08월 20일] - 컨버전스 디바이스 기기를 전문으로 제조, 유통하는 주식회사 비스비(VISVI, 대표 이상옥, http://visvi.co.kr)가 블루투스 4.0 기술이 적용된 무선 핸즈프리 이어폰 BT-M1 클립형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비스비(VISVI) BT-M1 클립형은 앞서 출시되었던 비스비(VISVI) BT-M1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다. 거치 가능한 크래들에 목걸이형 클립 크래들을 추가로 제공해 사용성과 휴대성 그리고 활동성을 한층 더 보완한 것.

제품 본체는 하이그로시 광택 처리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기존의 블랙에 이어 화이트 색상을 추가했다. 각 색상에 맞는 실리콘 이어팁(대/중)과 이어루프도 추가로 제공된다.


이어폰 본체는 8g에 불과한 초경량으로 설계 돼 장시간 착용 시에도 귀에 부담이 적으며,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주변의 잡음을 효율적으로 제거하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내장 돼 주변 소음의 약 90%를 줄여 음악 감상이나 핸즈프리 통화 시 더욱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비스비(VISVI) BT-M1 클립형은 전화가 왔을 때 거치되어 있는 BT-M1을 분리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켜지고 충전 크래들에 다시 장착하면 통화가 끊기며, 블루투스 본체의 전원도 동시에 꺼지는 원터치 크래들 시스템이 적용 돼 배터리의 효율이 향상됐다.

그 밖에 한글 음성으로 동작 상황을 사용자에게 알려주는 알림 기능과 iOS 기반에서 지원되는 시리(Siri), 삼성 갤럭시 시리즈의 S보이스, 엘지전자의 Q보이스 및 음악감상, 핸즈프리 통화를 지원한다.

이 외에도 최대 8대의 접속 이력을 기억하며 8대의 스마트 장비와 멀티 페어링 가능한 8-in-멀티 페어링 기능이 적용됐다.

비스비(VISVI) BT-M1 클립형은 과전압/과전류/과열로 인한 기기손상 및 고장을 미연에 방지하는 안전 설계가 도입됐으며, 삼성화재 2억원 생산물 배상 책임보험에 가입 됐다.

비스비(VISVI) BT-M1 클립형의 소비자 가격은 4만 9,000원이며 전국 하이마트를 포함 오프라인과 온라인 전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비스비 웹 사이트(http://visvi.co.kr) 또는 비스비 카페(http://cafe.naver.com/visvi)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VISVI)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비스비(VISVI) 관계자는 "업그레이드 된 BT-M1 클립형은 기존의 BT-M1 제품에 화이트 색상 및 클립형 크래들을 추가로 제공해 선택의 폭과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라며, "오는 추석 명절 자동차 운전자에게 최적화된 비스비(VISVI) BT-M1 클립형과 함께 안전하게 고향에 도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