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쏘내추럴, 7월 뷰티 테스터 모집

뉴스/라이프

by 위클리포스트 2012. 7. 14. 13:30

본문

4색 펄 섀도우·립 클렌저 무료체험 이벤트
쏘내추럴, 7월 뷰티 테스터 모집
 
[인사이드=뉴스] 코스메디컬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www.sonatural.co.kr)에서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7월 한 달 동안 신제품 뷰티 테스터를 모집한다.
 
이번 뷰티 테스터는 4가지 컬러로 입체적인 눈매를 연출해주는 ‘글램 콜라보레이션 아이 컬러 섀도우’와 입술 딥 클렌징과 각질 제거를 한 번에 해주는 ‘소프트 버블 립 클렌저’ 두 가지 제품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쏘내추럴)
 
‘글램 콜라보레이션 아이 컬러 섀도우’는 4가지의 풍성한 컬러와 섬세한 펄감이 세련된 눈매로 연출해주며, 가루 날림이 적고 땀과 피지 조절 기능이 있어 아이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지속시켜준다. 또한 벨벳처럼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가볍게 발리며, 제형이 촉촉하고 부드러워 예민한 눈가 피부에도 자극이 없다.
 
‘소프트 버블 립 클렌저’는 립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지워줄 뿐만 아니라 입술의 각질까지 제거해주는 립 전용 클렌저다. 미세한 버블 거품이 불필요한 입술 각질을 부풀려 자극 없이 없애준다. 그리고 입술 보습에 도움을 주는 꿀 추출물과 글리세린이 함유돼 클렌징 사용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으며, 클렌징 후 입술 메이크업을 하면 발색이 잘 되고 지속력이 높다.
 
본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오직 쏘내추럴 홈페이지(www.sonatural.co.kr)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