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전자, 업소용 ‘무한정수기’ 출시

뉴스/생활/문화

by 위클리포스트 2012. 7. 12. 23:50

본문

“정수 대기시간 제로!”
LG전자, 업소용 ‘무한정수기’ 출시
 
- 국내 최초 더블필터 적용, 일반정수기 대비 필터량 2배로 급수량 무한대
- 물 때 없는 스테인리스 저수조에 약품 없는 전기분해 살균으로 위생성 강화
                                                                                       
 
LG전자가 국내 최초로 일반정수기 대비 2배의 필터(8개)를 장착해 급수량을 무한대로 제공할 수 있는 업소용 ‘무한’ 냉온정수기(모델명: WQS44RJ4R, WQS44WJ4R)를 출시했다.
 
기존의 업소용 정수기는 많은 양의 물을 사용하고 나면 다시 정수를 받는데 시간이 필요하지만 이 제품은 무한급수가 가능한 더블 필터 시스템을 통해 정수 대기 시간이 필요 없기 때문에 출시 후 외식업체 등 업소 관계자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화학 약품을 사용하지 않는 전기분해 살균으로 물에 잔류할 수 있는 세균을 99.9% 이상 없애주는 ‘제2세대 인사이드 케어’로 천연 살균수가 수조, 배관, 출수구 등 정수기 곳곳 물이 지나는 모든 길을 살균하는 등 위생관리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LG전자의 ‘제2세대 인사이드 케어’는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의 인증인 ‘살균 S마크’를 받은 바 있다.
 
또 물때가 끼어 세균 번식이 쉬운 플라스틱 수조와 달리, 냉수, 온수, 정수 수조 전체에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물때와 세균 번식을 예방했다.
 
가격은 렌탈시 월 45,900원, 일시불 155만원.
 
LG전자 C&C Healthcare사업담당 최규성 상무는 “이번 신제품은 그 동안 업소용 정수기 사용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정수 물 양 부족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제품”이라며 “바쁜 영업시간에 정수에 소요되는 불필요한 시간을 줄여주기 때문에 방문 고객 및 업소 사장님 상호 Win-Win 할 수 있는 최적의 제품으로 추천한다”고 강조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