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이까또즈, 10월 한 달 간 레드 기획전

뉴스/라이프

by 위클리포스트 2011. 10. 5. 12:40

본문


직영몰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가죽 팔찌, 신상 리뷰 남기면 20만 포인트 제공


프랑스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대표 전용준, www.louisquatorze.com)가 10월 한달 간 ‘레드 어텐션(Red Attention)’ 기획전을 연다.

2011년 가을·겨울 시즌 ‘우먼 인 더 미러(Woman in the Mirror, 부제 : 레이디스앤젠틀맨)’를 콘셉트로 여성을 가장 여성스럽고 우아하게, 남성을 가장 남자답고 품위있게 가꿔줄 스타일과 컬러의 조화에 초점을 맞췄다. 강렬함부터 우아함까지 다양한 표현력을 지닌 ‘레드’를 시즌 메인 컬러로 지정한 것.

가을 시즌 기획전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온라인 직영몰을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레드 컬러의 핸드백과 가방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메이크업포에버의 립스틱 ‘루즈 아티스트’를 제공한다.

루이까또즈 홍보팀 조동민 대리는 “루이까또즈의 이번 시즌 메인 컬러인 레드는 자신감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드러내는 색으로, 심플하지만 강렬한 파리 여성들의 패션을 연상시킨다”며 “이같은 특징이 메이크업포에버의 베스트 컬러로 선정되어 온 레드 톤 물랑루즈 컬러와 만나 엣지있는 파리지엔 스타일을 완성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외에도 10월 한 달 간 온라인 직영몰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에 관계없이 5만원 이상 구매하면 다크 브라운, 네이비, 아이보리 등 세 가지 색상의 가죽 스트랩 팔찌를 증정한다. 시즌 신상품을 구매한 후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선정된 5인에게는 직영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20만 점을 제공한다.

레드 어텐션을 비롯한 10월 이벤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루이까또즈 온라인 직영몰(www.louis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현동 cinetique@naver.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