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이텐코리아, 파트너 기술교육·라이센스 인증 세미나 진행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7. 10. 26. 12:27

본문


- 기술 지원 및 AS 퀄리티 상승 노린 교육
- 시스템과 기술 변화에 적극 대응위한 움직임
- 라이선스 획득 시 보증 기간 1년 연장 혜택


[2017년 10월 26일] – KVM 스위치·첨단 컨트롤 시스템·영상보안장비 전문기업 에이텐코리아(대표 고충섭, www.aten.co.kr)가 에이텐 용산 데모룸에서 3분기 파트너 기술 교육·라이선스 인증 세미나를 진행했다.

분기별로 이루어지는 기술 교육 세미나로, ATEN KE 제품과 네트워크 스위치를 비롯한 전 제품군을 다루며, 본 교육을 통해 국내 공급되는 제품에 대한 안정적인 기술 지원 및 AS 퀄리티를 향상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번 교육에는 파트너 업체 31개 사가 참여햇으며, 제품이 가지는 장점과 활용성에 관한 기초 지식 및 이를 기반으로 하는 솔루션 구성에 대한 현장 실습에 무게가 실렸다. 에이텐측은 각 파트너사가 빠른 대응을 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해 대외 서포트를 강화하고 인증(Certifacation) 프로그램을 통해 표준화 시키는 데 중점을 뒀다.

총 4일에 걸쳐 이뤄진 ATEN의 기술 교육 세미나는 수도권을 중심으로 참여가 어려운 지방 업체는 차후 일정으로 현장 방문해 맞춤형으로 이뤄졌다. 아울러 교육 종료 후에는 테스트 결과에 따라 필요하다면 재교육도 진행됐다.

하반기 파트너 기술교육 세미나에 참여한 업체는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실습 등의 교육 내용이 좋았다”고 전했다. 더불어 “실습을 통한 교육으로 제품에 대한 이해도가 향상되어 단순한 제품 공급이 아니라 기술 제공을 통해 제품에 대한 활용 방안과 시장과의 접목을 기대할 수 있어 세미나가 아주 큰 도움이 된다”고 세미나에 대한 만족을 밝혔다.

한편, 에이텐코리아는 인증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사들이 보다 자부심을 갖고 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제품뿐만 아니라 기술적인 면에서도 만족스러운 ATEN이 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계획을 비쳤다.

저작권자 ⓒ비주류가 만드는 B급 저널, 위클리포스트 / 김현동 에디터 cinetique@naver.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