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티넷코리아, 2017 포티넷 보안솔루션 세미나 성황리에 개최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7. 7. 6. 10:29

본문


[2017년 07월 06일] - 고성능 네트워크 사이버 보안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인 포티넷코리아(지사장 조현제, www.fortinet.com/kr)는 2017년 7월 5일(수),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롯데시티호텔 구로에서 고객 및 파트너를 대상으로 ‘2017포티넷 보안솔루션 세미나’를 성공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세미나에는 100여명의 고객 및 파트너들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최근 워너크라이 랜섬웨어가 전세계적으로 개인과 기업에 심각한 침해를 입혀 사이버 위협에 대한 관심이 매우 고조된 가운데, 이 세미나에서는 랜섬웨어로부터 조직을 보호할 수 있는 ATP 및 차세대 UTM 보안, 무선 보안에 대한 실제 데모와 함께 최신 위협을 효과적으로 방어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안이 자세히 소개되었다.

이 세미나는 포티넷코리아가 구로 및 가산지역에 집중되어있는 고객중에서도 랜섬웨어 위협에 많이 노출되어 있는 ‘게임, IDC, 호스팅, e-커머스’를 비롯한 중견기업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행사로 최신 네트워크 보안 기술 동향과 함께 실제 기업에 적용 가능한 통찰력을 제시했으며, 업계 전문가들과 실질적인 보안 전략을 함께 논의한 의미 있는 장이 되었다.

포티넷코리아의 조현제 대표는 “랜섬웨어는 개인과 기업, 업종과 관계없이 주의해야 하는 공격 방식이며, ‘RaaS(Ransomware-as-a-service, 서비스형 랜섬웨어)’가 늘어나면서 계속해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이번 행사는 사이버 보안 위협이 날로 진화하고 있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우리 기업들이 최신 보안 기술 동향과 함께 실제 기업에 적용 가능한 통찰력을 확보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라고 말했다.

ⓒ미디어얼라이언스 / 위클리포스트 김현동 에디터 cinetique@naver.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