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체코 혈통 흑맥주 코젤다크, 합정 팝업스토어 오픈

뉴스/생활/문화

by 위클리포스트 2017. 5. 11. 11:11

본문


- 코젤다크, 두 번째 팝업스토어 합정에 선보여
- 합정 팝업스토어를 통해 약 두 달 간 운영.
- 합정 메세나폴리스의 ‘러스티 립 하우스’위치


[2017년 05월 11일] - 체코를 대표하는 새로운 차원의 흑맥주인 ‘코젤다크’가 합정역 10번 출구와 이어져 있는 메세나폴리스 1층에 위치한 ‘러스티 립 하우스’에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지난해 12월 이태원에 오픈한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이끈 코젤다크는 이번엔 젊은 소비자들에게 타깃으로 대학교가 밀집된 홍대 근처인 합정으로 자리를 옮긴 것.

이번 합정 팝업스토어는 오는 6월 30일까지 약 두 달간 운영될 예정이다.


코젤다크, 두 번째 팝업스토어 합정에 선보여 ⓒ코젤다크


기존 이태원 팝업스토어와 다르게 코젤 브랜드에 대해 숨겨진 많은 브랜드 스토리를 구성한다는 것이 차이점이다.

합정 팝업스토어 내부는 전체적으로 코젤다크의 메인 비주얼을 활용하여 빈티지하게 연출하고, 체코 염소 마을 체험 존, 스탠딩 바, 다이닝 홀 등 총 세 개의 큰 공간으로 구성했다.

체험 존에서는 코젤다크를 상징하는 염소캐릭터가 탄생한 배경인 벨코포포비키 마을을 그대로 재현해 현지의 따뜻하고 평온한 마을, 오랜 역사의 양조장, 마을의 자랑거리인 귀속 염소 ‘올다’를 생생하게 표현했다.

스탠딩 바에는 코젤다크 생맥주 타워에서 숙련된 최고의 서버들이 선보이는 완벽한 서브를 구경할 수 있으며, 다이닝 홀은 대형 염소 라이팅 판넬을 벽면에 설치에 야경과 함께 어우러지는 멋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운영 기간동안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그중 캐리커처 전문 작가가 방문객의 얼굴을 염소로 의인화하여 그려주는 이벤트에 대해 관심이 꾸준하다. 또한,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펼쳐지는 미션 이벤트를 모두 수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코젤 전용잔을 증정한다.

합정 팝업스토어 방문 시 최상의 신선도를 유지하고 있는 코젤다크 생맥주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코젤다크와 가장 잘 어울리는 체코 대표 전통 음식인 ‘꼴레뇨’, ‘굴라쉬’, ‘스마제니시르’ 등도 함께 맛볼 수 있다.

코젤다크 관계자는 “앞으로 코젤다크는 팝업스토어를 지속해서 선보이며 체코와 코젤다크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여 국내에서의 브랜드 입지를 넓히는 데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미디어얼라이언스 / 김현동 기자 cinetique@naver.com


[ 저작권자 ⓒ 미디어얼라이언스 & no.1 media rePublic 위클리포스트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