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이트 호핀(hoppin), 디즈니 영화 전용관 신설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1. 11. 27. 02:29

본문

월트디즈니 마니아라면 눈여겨 봐야 할 소식이다. 네이트 호핀(hoppin)에 월트디즈니 관이 신설된 것. 선보인 영화는 나디아연대기, 토이스토리, 카를 포함 12편이 우선 공개됐으며, 매주 2편의 영화가 업데이트 된다. 월 이용료는 4,400원이며, 연간 이용권(52,800원)을 구입하면 1개월이 추가 제공된다.
 
월트디즈니는 영화 전용관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권을 구입하고 디즈니와 관련된 추억을 적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4인 가족이 2박3일간 홍콩 디즈니월드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420만원 상당의 여행권을 경품으로 내걸었다.

이 밖에 응모 버튼만 눌러도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디즈니여행 트렁크 및 디즈니 캐릭터 상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12월 2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2월30일 공지된다.

월트디즈니코리아 루크강 대표는 “각종 유해 콘텐츠들이 범람하는 시대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디즈니의 마법 같은 이야기들로 자녀들에게 꿈과 사랑의 가치를 전달 할 수 있다”며 “특히 네이트 호핀(hoppin)의 N스크린서비스로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디즈니영화를 감상할 수 있어 매력적”이라고 전했다

김현동 cinetique@naver.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