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수험생 대상 11월 한 달 수험표 찍어 올리는 선착순 3천명 대상 인스탁스 50% 할인
한국후지필름(대표 이창균, www.fujifilm.co.kr)이 201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대상으로 인스탁스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수능 끝, 새로운 도전 with 인스탁스’ 이벤트를 11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내달 10일 치뤄지는 2012년 수능시험 응시자는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한국후지필름 홈페이지 이벤트 창에서 회원 가입 후 수능수험표를 촬영 혹은 스캔하여 업로드하면 응모된다.
행사는 30일(수) 밤 12시까지 진행되며 수험표를 등록한 선착순 3천명에게 50%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1인당 1회 참여 가능하다. 쿠폰은 한국후지필름 쇼핑몰(http://shop.fujifilm.co.kr)에서 인스탁스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한국후지필름의 즉석카메라 인스탁스(INSTAS)는 즉석에서 촬영한 사진을 바로 확인할 수 있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아날로그 감성으로 남녀노소 모두에 사랑 받는 즉석카메라다. 찍고 나누는(Shot&Share) 컨셉의 제품 자체에 ‘잘 찍으라’는 응원의 메시지도 담겨 있어 최근 수능 선물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후지필름 강신황 마케팅 팀장은 “수능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로 특별히 기획 했으며, 수험생들에겐 특히 급우들과 학창시절 마지막 추억의 사진을 찍어 나눌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인스탁스는 또한 온 가족 모두가 평생 즐길 수 있는 국민 아이템이므로 이번 기회에 합리적으로 마련해 찍는 즐거움을 두고두고 나누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현동 cinetiqu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