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온라인 속 클래시 오브 클랜 캐릭터, 코엑스 전역 통크게 접수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5. 6. 22. 11:10

본문


- 슈퍼셀, 코엑스몰에서 클래시 오브 클랜 캐릭터 특별 전시
- 100미터 크기의 초대형 벽화 및 실물 크기의 캐릭터 조형물 설치
- 인기 캐릭터 선정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동시 진행


[2015년 6월 22일] - 전 세계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클래시 오브 클랜’이 오는 7월 말까지 코엑스몰 주요 거점에서 클래시 오브 클랜의 게임 내 캐릭터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클래시 오브 클랜 캐릭터 특별 전시’를 진행한다.




‘클래시 오브 클랜 캐릭터 특별 전시’에서 눈여겨 봐야 할 추천 작품은 전장 100미터 크기의 초대형 벽화다. 메가박스 영화관 후문 일대에 설치된 압도적인 스케일의 르네상스 벽화는 바바리안, 호그라이더 등 클래시 오브 클랜 게임 내 모든 캐릭터들이 사실감 넘치게 묘사되어 있다.

이와 함께 코엑스몰 정중앙에 위치한 센트럴 플라자에는 여름 시즌 캠페인의 핵심 캐릭터인 호그라이더와 해골 비행선을 실물 크기로 설치해 코엑스몰 방문객들의 시선 잡기에 나선 것.

아울러 지하철 삼성역에서 코엑스몰로 진입하는 입구에 위치한 디지털 미디어 터널 및 밀레니엄 펜스에는 게임 내 캐릭터를 소개하는 영상물과 초대형 브로마이드가 설치됐고, 코엑스 디지털 아트갤러리 내에서는 캐릭터 영상전이 진행된다.

‘클래시 오브 클랜’ 측은 단순한 모바일 게임이 아니라 하나의 문화 현상이자 최고 수준의 크리에이티브 결과물이라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서 이번 전시전을 마련했다고 알렸다.

슈퍼셀코리아의 류잭 (Jack Liu) 지사장은 “이번 코엑스몰 특별 전시 프로젝트는 한국의 플레이어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코엑스몰의 모든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슈퍼셀코리아는 ‘클래시 오브 클랜 캐릭터 특별 전시’ 진행을 기념해 국내 유저들이 직접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선정하는 이벤트도 6월 19일부터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시작됐다.

‘대장의 선택 2015!’라는 주제 하에 6월 19일부터 28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는 온라인 이벤트( ClashOfClans.co.kr/Choice2015 )에서는 추첨을 통해 애플 맥북(1명), 애플 아이패드 에어 (3명)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같은 일정으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이벤트는 홍대 트릭아이 미술관 (6월 26일, 오후 4~9시), 삼성동 코엑스몰 센트럴 플라자 (6월 27~28일, 오전 11~오후 8시)에서 총 3일동안 참가자 전원에게 ‘대장의 선택 2015!’ 특별 기념품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 위클리포스트 편집국 (cinetique@naver.com)

‘클래시 오브 클랜 캐릭터 특별 전시’의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 상세 정보>
온라인 이벤트 참여: http://clashofclans.co.kr/choice2015 (6월 19일~28일)
오프라인 이벤트 참여: 홍대 트릭아이 미술관 (6월 26일(금), 오후 4시~오후 9시)
코엑스몰 센트럴 플라자 (6월 27일~28일, 오전 11시~오후 8시),/b>



Copyright ⓒmedia Alliance (http://weeklypost.org)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