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이크로닉스, ‘애프터 쿨링’ 파워 PERFORMANCE II 850/1000W 출시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5. 3. 24. 08:30

본문


- 80plus 브론즈, 애프터 쿨링으로 차별화된 파워서플라이
- ‘PC의 안정성 = 파워의 안정성’ 마이크로닉스의 착한 공식
- 신개념 파워 솔루션으로 PC의 안정성 UP그레이드 해볼까?


[2015년 3월 24일] – 컴퓨터 하드웨어 및 올인원PC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www.micronics.co.kr,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대용량 파워서플라이 ‘퍼포먼스(PERFORMANCE) Ⅱ HV 시리즈’ 850W와 1000W 2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퍼포먼스(PERFORMANCE) Ⅱ HV 850W와 1000W 2종은 지난 3월 11일 열린 마이크로닉스의 2015 신제품 발표회에 선보인 제품으로, 업계 최초로 차별화된 냉각 솔루션인 ‘애프터쿨링(AFTER COOLING)’을 도입해 전원공급장치의 내구성을 한층 높였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마이크로닉스 PERFORMANCE Ⅱ HV에 적용된 애프터쿨링 시스템은 PC 전원이 꺼지더라도 내장된 온도 센서를 통해 시스템 내부의 오도를 모니터링 하고, 하드웨어가 안전한 수준(45℃ 이하)으로 발열이 제어될 때까지 자동으로 쿨링을 지속하는 마이크로닉스만의 독보적인 기능이다.

1W미만의 대기전력만으로 쿨링팬의 컨트롤이 이뤄지는 것은 물론, 완벽한 컨트롤이 이뤄지도록 설계되어 전원공급장치의 컨디션을 늘 최상으로 유지할 수 있게 된 것.



최대 88% 이상의 전력효율을 의미하는 고효율 80PLUS 브론즈 인증을 획득했으며, ▲DC to DC 테크놀러지 ▲액티브(ACTIVE) PFC 회로 적용 ▲내구성이 뛰어난 일본산 캐퍼시터(105도) 채용 ▲매직스위치 IC 탑재로 1W 미만의 대기전력 구현 ▲고급 샌더스트(Sendust) 인덕터 코어 채용 ▲3-WAY 그래픽 솔루션 지원 ▲99% 달하는 높은 12V 가용량 구현 등 고사양 유저를 위한 최상의 조건을 갖추었다. 여기에 세미모듈러 방식으로 조립의 편의성을 더했으며, 유럽의 RoHs 친환경 인증을 통과했다.

마이크로닉스 관계자는 “신제품 발표회 당시 집중 조명된 애프터쿨링 시스템을 첫 적용한 모델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 있는 제품”이라며, “PERFORMANCE II HV 시리즈는 최고의 성능과 안정성, 수명을 모토로 새롭게 시작하는 2015년에 마이크로닉스가 선보이는 첫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충분히 만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크로닉스는 PC가격정보 사이트 다나와(www.danawa.com)를 통해 애프터쿨링 파워 서플라이 퍼포먼스(PERFORMANCE) Ⅱ HV 시리즈 2종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예고했다. 이벤트는 세계 최초로 마이크로닉스 전원공급장치에 도입된 ‘혁신적인 쿨링 솔루션’의 명칭을 맞추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