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MW코리아, 목포에 이어 서산에도 커넥티드 센터 오픈

뉴스/자동차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3. 2. 22:17

본문

 

BMW 코리아(대표이사: 김효준)는 자사의 공식 딜러인 내쇼날모터스가 목포에 이어 서산에 커넥티드 센터(Connected Center)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커넥티드 센터(Connected Center)는 지리적 여건상 BMW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기 힘든 고객에게도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한 거점 센터이다. 향후 김해, 구미 등 인구 30~50만의 중소도시 총 6곳을 대상으로 오픈을 확대한다.

 

BMW 서산 커넥티드 센터는 연면적 914.95㎡에 지상 2층 규모이며 1층에 전시장과 고객라운지, 카 액세서리와 라이프스타일 존, 서비스센터가 통합 구성되어있다. 전시장은 4대 의 신차를 전시할 수 있으며, 서비스센터는 총 5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다. 한 해미 IC와 인접해 있어 타 지역과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BMW 서산 커넥티드 센터에서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오는 3 2일부터 20일까지 3주간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차량 무상점검 및 엔진오일과 워셔액 무상 보충 서비스, 주요 소모품 교환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캠페인 기간 내 유무상 점검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내쇼날모터스가 운영하는 서산 커넥티드 센터는 충남 서산시 수석동 1031-23에 위치해 있다. 영업시간은 전시장이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서비스센터는 오전 8 30분부터 오후 5 30분까지(토요일 휴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