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스비(VISVI) 연말연시 &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4. 12. 15. 14:22

본문


- 파워 LED 구매자 대상 충전케이블과 스마트뽁뽁 제공 
- BT-M1과 BT-M1 LIGHT 구매자에게 RC02 차량용 충전기 지급 
- 팝스진 구매자에게 마이크로 5핀 릴 타입 충전케이블과 스마트뽁뽁 제공 

[2014년 12월 15일] - 컨버전스 디바이스 기기를 전문으로 제조, 유통하는 주식회사 비스비(VISVI, 대표 이상옥, http://visvi.co.kr)가 12월 한 달간 '연말연시 & 크리스마스' 증정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행사 기간 동안 이벤트 제품의 구매자에게는 비스비가 정성껏 마련한 추가 경품이 제공된다. 평소 비스비 제품을 눈여겨 본 사용자라면 이번 이벤트 기간 내에 구매하면 추가 경품 혜택도 누릴 수 있어 2014년 한 해의 마지막 12월에 누릴 수 있는 최고의 구매 적기가 될 전망이다. 

1) 비스비 LED 뱅크(BANK) 보조배터리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 

 

이벤트 기간 동안 비스비에서 출시한 LED뱅크 보조배터리를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마이크로 5핀 릴 타입 충전케이블과 스마트뽁뽁이 추가 제공된다. 

비스비 LED뱅크 보조배터리는 5,300mA의 고용량으로 전력이 공급되지 않는 야외에서도 스마트폰 사용자의 배터리 충전 걱정을 덜어주는 아이디어 상품이다. 여타 보조배터리가 충전 용도로만 사용할 수 있는 것과 달리 무드 조명등 기능을 추가로 제공해 카페나 독서실과 같이 인테리어 기능도 필요한 장소에서 제품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후문. 2A의 출력 포트를 내장해 고속충전을 지원하는 것 또한 여타 제품과 구분되는 비스비 LED 뱅크만의 차별점이다. 

2) 비스비 팝스진 블루투스 스피커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 

 

아웃도어 및 팬션 액세서리로도 인기를 끌고 있는 비스비의 최대 히트모델인 팝스진도 이벤트에 합류했다. 연말연시 &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비스비 팝스진을 구매하면 선정리 걱정을 줄인 마이크로 5핀 릴타입 충전케이블과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는 스마트뽁뽁을 받을 수 있다. 

비스비 팝스진 블루투스 스피커는 블루투스 4.0 기술이 도입된 아웃도어 스타일의 스피커다. 패션 액세서리를 연상시키는 미려한 디자인을 하고 있지만 거친 야외에서 동작할 수 있는 내구성도 동시에 갖췄으며, 등산이나 낚시 등의 야외 활동에 유용한 카라비너가 제공돼 배낭 고리나 조끼에 단단히 체결할 수 있어 분실 위험이 낮다. 별도의 전원 공급이 이뤄지지 않아도 동작할 수 있게 자체 배터리를 내장했으며, 모든 조작이 터치로 이뤄져 음악을 즐겨 듣는 젊은 사용자의 핫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3) 비스비 BT-M1 또는 BT-M1 라이트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 

 

이동 중에도 휴대전화 통화를 돕는 무선 핸즈프리 이어 셋 BT-M1과 BT-M1 라이트 구매 고객에게도 추가 경품이 주어진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선정리의 번거로움을 줄인 차량용 충전기 비스비 RC02가 추가로 제공된다. 

비스비 BT-M1은 8g에 불과한 초경량 무선 핸즈프리 이어 셋으로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주변의 잡음을 효율적으로 제거하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내장돼 주변 소음을 효과적으로 필터링해 선명한 통화를 돕는 제품이다. 원터치 크래들 시스템이 적용돼 동급 제품 대비 배터리의 효율이 월등히 높은 것이 특징. 한글 음성으로 동작 상황을 알려주는 알림 기능과 시리, S보이스, Q보이스 기능을 내장했다. 

4) 비스비 BT-M1 구매고객에게만 참여 가능한 이벤트

 

비스비 BT-M1 구매 고객만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BT-M1 휴대용 클립 크래들을 추가로 제공하는 것. 목에 걸고 다닐 수 있는 목걸이 형태의 크래들로써 기존 클립방식의 체결 방식을 보완해 분실 가능성을 낮추는 액세서리다. 

비스비(VISVI) 관계자는 "2014년 한해 컨버전스 디바이스 전문 기업 비스비에 보내준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다"며, "고객님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서 연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비스비는 오는 12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의 하나로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브랜딩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올 한해동안 도움을 받은 고마운 선/후배, 직장상사, 연인, 지인께 마음을 표현해야 해야 하는 사연과 고마운 메시지를 남겨주면 비스비의 최신 제품과 마음이 담긴 카드를 함께 전달하는 오프라인 활동이다.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비스비 페이스북 (http://me2.do/FQAR2pJn) 또는 비스비 네이버 카페(http://me2.do/FGRFNvN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