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네피트, 홀리데이 시즌 위한 스페셜 키트 출시

뉴스/라이프

by 위클리포스트 2018. 12. 13. 20:29

본문



베네피트, 홀리데이 시즌 위한 스페셜 키트 출시
정품대비 약 40~60% 할인, 홀리데이를 맞이 셀프 기프팅 아이템




[2018년 12월 13일] -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홀리데이 시즌 맞이 홀리데이 스페셜 키트를 출시한다. 미니 립 틴트 키트인 틴트 페이브스 & 크레이브스와 브로우 키트인 매지컬 브로우 스타스 2종이다. 틴트 페이브스 & 크레이브스는 코랄 빛의 차차틴트, 형광체리 컬러의 고고틴트, 핑크빛의 포지틴트, 장미빛 베네틴트 4종 스페셜 키트로 클러치에 휴대 간편한 미니사이즈로 구성했다.

매지컬 브로우 스타스는 눈썹용 5종 베네피트 브로우 구성으로 눈썹을 한올 한올 그릴 수 있는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 손쉽게 비어 있는 부분을 채울 수 있는 구프 프루프 브로우 펜슬, 자연스럽게 결을 살리며 채워주는 김미 브로우 플러스 눈썹 마스카라, 선명한 눈썹을 위한 브로우 젤 크림 카-브로우, 자연스러운 파우더로 눈썹을 채워주는 풀프루프 브로우 파우더, 브로우 메이크업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줄 브로우 브러쉬와 스풀리가 들어있다.

한편 홀리데이 스페셜 키트는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판매되며, ‘틴트 페이브스 & 크레이브스’는 정가 대비 약 40%, ‘매지컬 브로우 스타스’는 정가 대비 약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베네피트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cinetique@naver.com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