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06일] - 포티넷코리아(조원균 대표)는 자사의 포티게이트 SD-WAN이 NSS랩이 처음 실시한 SD-WAN(Software-Defined Wide Area Networking) 그룹 테스트에서 추천 등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NSS 랩 최초의 SD-WAN 보고서에서 유일하게 추천 등급을 받은 포티넷 포티게이트 SD-WAN은 시큐어 SD-WAN 구축의 가장 어려운 과제를 해결할 수 있다. 포티게이트 SD-WAN 사용 시에, 가장 까다로운 비즈니스-크리티컬 기능인 음성 및 비디오는 전압 감소 상태에서도 품질 저하 현상이 거의 발생하지 않았다.
테스트 결과, 포티게이트 SD-WAN은 탁월한 VPN 성능과 TCO(총소유비용)를 구현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포티게이트 SD-WAN은 포티넷의 우수한 차세대 방화벽(NGFW)에 통합되어 있다. 포티넷 NGFW는 우회 공격을 100% 차단하고, 높은 SSL 성능을 제공하여 5년 연속 NSS랩의 ‘추천’ 등급을 받았다. 차세대 방화벽(NGFW)에 고성능 SD-WAN을 결합하면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면서 SD-WAN의 모든 이점을 누릴 수 있다.
NSS 랩의 추천 등급을 받은 포티넷의 모든 솔루션은 포티넷 보안 패브릭을 기반으로 공격 대상 전체에 강력한 통합 엔드-투-엔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비크람 파텍(Vikram Phatak) NSS랩 CEO는 “포티넷은 NSS 랩 그룹 테스트에서 지속적으로 우수한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포티게이트 SD-WAN은 음성 및 비디오, 우수한 VPN 성능 및 TCO(총소유비용)에 대한 높은 QoE(경험 품질)를 제공한다. 포티게이트 SD-WAN은 NGFW 보안 및 고성능 SD-WAN을 결합함으로써 효과적이고 경제적인 솔루션을 원하는 모든 기업들이 고려할 만하다”라고 말했다.
존 매디슨(John Maddison) 포티넷 제품 및 솔루션 총괄 선임 부사장은 "포티넷은 최상의 SD-WAN과 보안을 결합한 솔루션을 통해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포티넷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NSS 랩의 SD-WAN 및 차세대 방화벽 그룹 테스트에서 "추천" 등급을 받았다. 포티게이트 SD-WAN은 특허받은 SPU(Security Processor Unit) 기술을 활용하여 탁월한 TCO(총소유비용)을 구현하고 고객들이 ‘디지털 전환’을 통해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cinetique@naver.com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