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23일] - 알파스캔이 32형 커브드 모니터 신제품을 선보였다. 보더리스 커브드 화면에 VA 광시야각 패널, 75Hz 주사율, 시력보호 기능, 작업 효율을 높여주는 소프트웨어 등 디자인, 성능, 편의기능까지 갖췄다. 앞서 출시된 C27V1 커브드 75 시력보호, C24V1 커브드 75 시력보호와 동일한 V1 시리즈 제품이다.
내로우 베젤 디자인을 구현하여 동일 사이즈 제품 대비 커보이는 이번 제품은 듀얼, 트리플의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 시 보다 나은 가시화면을 제공한다. 상하좌우 시야각 178도의 VA 커브드 광시야각 패널 적용으로 어느 방향에서든 색의 흐려짐 없이 원본 그대로의선명한 영상을 볼 수 있는 것 또한 이번 제품의 특징.
곡률 1800R의 커브드 화면에 일반 모니터 대비 3배나 높은 3000대 1의 명암비로 암부 표현력을 극대화했다. 제조사측은 사진 작업이 많은 DSLR 유저, 디자이너, 웹 개발자, 온라인 쇼핑 매니아 고객에게도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추천했다. 동적명암비는 2천만대:1이다.
알파스캔측은 “이번 신제품 C32V1은 화질, 디자인, 성능, 게이밍, 시력보호기능이 완벽하게 결합된 제품”이라며, “인터넷, 게임, 오피스환경의 작업을 하는 개인 고객들은 물론 우수한 품질과 성능의 제품을 원하는 기업 고객들께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By 김현동 에디터 cinetique@naver.com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