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23일] - 전 세계 프로 게이머가 인정한 글로벌 게이밍 기어 제조사 레이저(Razer)가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사와의 라이센스을 인증 받은 PS4 게임 컨트롤러 RAIJU ULTIMATE와 RAIJU TOURNEMENT EDITION을 공식 출시 했다.
기존 RAIJU 시리즈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RAZER MECHA-TACTILE 액션 버튼을 장착하여 부드러운 쿠션 터치와 선명한 촉감의 기계식 버튼을 느낄 수 있으며, FPS 게임을 위해 헤어 트리거 기능을 활용한 다기능 트리거 버튼의 속사 기능 제공한다. 기본 컨트롤러의 D-패드와 썸 스틱의 여유 분을 제공하며, 별도 접속모드 스위치로 PS4와 PC 블루투스 연결 및 USB 유선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Razer Chroma 라이팅 조명효과로 시각적인 만족감을 높였다.
또한 커스터 마이징을 할 수 있는 전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제공으로 버튼 개별 설정이 가능하고 설정된 키는 최대 4개까지 온 보드 프로파일로 저장되어 게임 장르에 따라 세팅 변경이 가능하다.
함께 출시한 Razer RAIJU TOURNAMENT 는 ULTIMATE 모델에서 고급 옵션 사항인 Chroma 라이팅과 D-패드, 썸스틱의 레이아웃 교체가 되지 않는 차이를 뒀다. 완전 충전 시 무선 모드로 최대 19시간동안 동작한다.
한편, 레이저(RAZER)사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게이밍기어 전문기업으로 2005년에 설립, 현재 프리미엄 게이밍기어 업계를 리드하고 있다. 웨이코스는 공식파트너로서 레이저사의 다양한 제품의 국내 공급과 국내 공급된 정품에 대해 마우스 제품은 2년, 그외 제품은 1년간의 무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cinetique@naver.com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