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쏘내추럴, 6월 뷰티 테스터 모집!

뉴스/라이프

by 위클리포스트 2014. 6. 5. 09:03

본문

- 블랙 티 퍼스트 리셋 에센스 /세라포커스 코팅 오일 피니셔
- 주름, 미백 이중기능성을 지닌 올인원 발효 워터 에센스 
- 건조함 없이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는 미스트 타입의 피니셔 
 
[2014년 6월 3일] - ‘피부 스스로의 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쏘내추럴(www.sonatural.co.kr)에서 쏘내추럴 회원을 대상으로 6월 한 달 동안 신제품 뷰티 테스터를 모집한다.
 
6월 뷰티 테스터로 선정된 제품은 고농축 발효 올인원 워터 에센스인 “블랙 티 퍼스트 리셋 에센스(BLACK TEA FIRST RESET ESSENCE)”와 밀착 마무리 세팅피니셔인 “딥 모이스처 세라포커스 레이어 코팅 오일 피니셔(DEEP MOISTURE CERAFOCUS LAYER COATING OIL FINISHER)”이다.
 

블랙 티 퍼스트 리셋 에센스는 주름, 미백 이중기능성을 지닌 올인원 발효 워터 에센스로
고농축 발효수 성분이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에 수분, 윤기, 보습을 채워주어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결로 가꿔 주는 제품이다.

워터 에센스 타입으로 농축된 발효수 성분과 대나무 수액을 비롯한 다섯 가지 자연 추출수 성분이 피부에 수분과 윤기, 보습을 부여해준다. 특히 기초제품의 단계를 줄이면서 영양은 동일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피부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있다. 또한 무겁지 않은 데일리 수분 수면 팩으로 사용하거나 건조한 부위만 사용하는 집중 스팟 마스크로도 사용 가능해 평소 피부 관리를 위한 시간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안성 맞춤인 제품이다. 
 
쏘내추럴의 ‘딥 모이스처 세라포커스 레이어 코팅 오일 피니셔’는 2층상의 보습 오일과 수분 워터가 건조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오랜시간 건조함 없이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는 미스트 타입의 피니셔이다. 흔들어 쓰는 제품으로 기초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며 수분 부족으로 인해 손상되고 민감해진 피부 또는 건조함을 느끼는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과 영양을 선사해 준다.

또한 각종 식물성 오일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거친 피부를 부드럽게 가꾸어주어 메이크업 후에도 건조함을 느낄 때 마다 수시로 뿌려 주면 좋다. 뿐만 아니라 각질이 들뜨고 건조한 부분에 분사하여 보습 레이어링을 해주거나 잠자기 전 충분히 뿌려주면 더욱더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매달 쏘내추럴의 새로운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 6월 뷰티 테스터는 쏘내추럴 홈페이지(www.sonatural.co.kr)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