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젠하이저, 대학생 홍보대사 ‘젠하이저 사운드 히어로즈’ 모집

뉴스/IT/과학

by 위클리포스트 2012. 7. 14. 13:27

본문

"유럽 최고 헤드폰 브랜드 젠하이저와 함께 마케터의 꿈을 키워보세요!"
젠하이저, 대학생 홍보대사 ‘젠하이저 사운드 히어로즈’ 모집
 
- 오는 22일까지 참가자 신청 접수, 서류 전형 및 면접 통해 총 10명 선정
- 젠하이저의 제품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매력 알리는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 전개
- 대학생 홍보단 수료자 중 우수 활동자 2명에게 유럽 왕복 항공권 증정

[인사이드=뉴스] 최고의 기술력으로 오디오 매니아들을 만족시키며 세계 이어폰/헤드폰 시장을 선도해 온 독일 음향 전문업체 젠하이저(Sennheiser)는 자사의 프리미엄 사운드의 홍보대사로 활동할 ‘젠하이저 사운드 히어로즈’를 금일부터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젠하이저 사운드 히어로즈'는 젠하이저 제품과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국내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젠하이저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에 "좋아요"를 클릭한 후, 담벼락에 메시지, 사진, 비디오 등을 통해 홍보단에 지원하는 이유를 남기고 담당자( rachel@sennservice.com )에게 참가지원서를 보내면 된다. 참가신청서는 젠하이저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www.sennheiserkorea.co.kr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사진=젠하이저 코리아) 
 
‘젠하이저 사운드 히어로즈’ 모집인원은 총 10명(남자 5명, 여자 5명)이며, 오는 23일 1차 서류전형 발표 및 면접 등 소정의 과정을 거쳐 오는 8월 4일 최종 선발자 발표를 시작으로 약 6개월 간 젠하이저의 대학생 홍보대사로서 활동하게 된다. 발대식은 오는 8월 10일이다.
 
향후 ‘젠하이저 사운드 히어로즈’는 온•오프라인 활동을 병행하며 다양한 마케팅 기획 및 홍보, 영상물 제작에 참여하게 된다. 월 1회 이상의 정기 미팅을 통해 젠하이저 제품 및 회사 관련 교육을 받게 되며, 젠하이저 행사 참여는 물론 매달 색다른 월별 미션을 수행하면서 다양한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직접 수행하게 된다.
 
특히, ‘젠하이저 사운드 히어로즈’에게는 팀별 활동을 통해 젠하이저 제품의 정식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도 주워진다. 다양한 촬영 컨셉을 학생들이 직접 기획 취재하고, 제품을 착용한 스트릿 모델이 돼 촬영을 진행하는 등 홍보물 영상 제작 활동도 펼치게 된다.
 
또한 대학생 홍보단 수료자에 한해 활동 기간 동안 소정의 활동비, 젠하이저 아시아가 발행하는 활동 증명서, 젠하이저 제품(헤드폰과 이어폰), 기념품 등이 지급된다.  또 우수 활동자 2명에게는 배낭 여행 유럽 왕복 비행기 티켓이 시상될 계획이다.
 
마틴 로우 (Martin Low) 젠하이저 아시아 컨수머 비즈니스 총괄 부사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대학생들의 신선한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젠하이저의 프리미엄 사운드를 알리고, 대학생들의 꿈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며 "젠하이저와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개성 있고 활동적인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학생 홍보단 ‘젠하이저 사운드 히어로즈’에 대한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젠하이저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SennheiserKorea )을 통해 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